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민초 허쉬 민트 웨하스 솔직후기, 민트초코 디저트 추천, 민트덕후 모여라

by 파티킴(Party Kim) 2021.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진짜 진짜

민초단 대추천 디저트!!!!!

 

제가 올해 민트초코에 푹 빠졌거든요.

그래서 이것 저것 민트초코 디저트들

먹어보고 있는데..

대박 제품을 발견했어요!!!!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상쾌한 민트 웨하스

 

원가는 3,000원인데

저는 홈플러스에서 행사해서

2,000원에 구매!

개이득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사이즈는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딱 먹을만큼 먹고

싹 잠궈서 보관할 수 있어요.

이 점이 몹시 맘에 들었어용~

 

칼로리는 100g당 525kcal!

 

 

 

 

 

생각보다 양도 많음.

 

 

 

뭔가 귀염귀염한 모양들ㅋㅋ

완~~죤 맛있어요.

민트향 진~짜 진해요!

 

슈퍼콘 민트초코보다

민트맛도 진하고 더 달아요.

쿠키맛, 민트맛 조화가 

훌륭 ㅠ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천국입니당...★

이거 진짜 넘 맛있어가지구

계속 슉슉 들어가요!!

 

민초단 이거 이거

꼭 먹어봐야합니다!! 

진짜 진짜!

제가 슈퍼콘 민트초코도 먹고

완전 반해가지구

몇 번을 더 사먹었거든요?

얘도 그럴거같아요!!!

강추 강추입니다!!!!!!!!

 

나 민초단이다 하시는 분들

이거 꼬옥 꼭

드셔야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진심.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