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143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칸파이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칸파이 존맛, 이마트 트레이더스 디저트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피칸파이 보관방법 안녕하세용 파티킴임니당! 오늘은 최근에 먹은 것 중 진짜 맘에 드는 디저트 추천하려구용!!! !!!시작!!!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몰로 피칸파이 22,980 이마트 포인트카드 있으면 2000원 할인!!! 했었어요. 냉동 제품이고 꺼내보니까 이렇게 비닐 포장 되어있네요 먹어볼까요!!!?!?!? 너무 맛있겠져!!!!!!! 피칸이 빼곡하게 토핑되어 있어요!! 맘에 드는 근접샷! 단면샷. 파이지 위에 달달한 필링이 가득 들어있네요!! 맛은??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피칸이 듬뿍 들어가서 너무 고소하구요. 필링이 쫀득쫀득하고 달달한데 질리지 않는 단맛이에요. 흑설탕맛이 나용! 진짜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부드럽고 고소한 쿠키도우가 피칸, 필링과 찰떡 ㅠㅠ 너~~~~무 맛있어요. 완전 반했어요. 차갑게 먹어도.. 2022. 6. 25.
연세우유생크림빵 존맛 솔직후기, CU 편의점 빵 추천, 씨유 편의점 연세우유생크림빵 추천, 편의점 대존맛빵 여러분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완전 유명한 제품이죠? 씨유 편의점 연세 우유생크림빵 추천드리겠습니다. 시~작 연세 우유 생크림빵 2600원 이렇게 모양이 흐트러지지않게 고정되었어요. 신기신기 크기는 생각보다는 안크더라구요. 그냥 일반 단팥빵 정도의 크기 반으로 나누어 보았어요!!!! 헉.....!!! 크림 완전 낭낭한 거 보이시나요????? 역시... 소문대로군요...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존맛...! 편의점 빵이 이런 퀄리티를 내다니..??? 세상 참 좋아졌네요.... 빵피는 폭신, 쫄깃쫄깃하구ㅠㅠ 생크림은 가~~~~득 들었지만 별로 달지 않고 가벼워서 구름을 먹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었고 또 편의점빵의 퀄리티에 감탄했어요!! 다음에도 사먹으려구요. 다음에는 초코맛이랑 이거랑 사.. 2022. 6. 19.
이마트 트레이더스 듀얼에그탑 샌드위치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샌드위치,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에그드랍 저렴이 샌드위치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용?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샌드위치 후기를 들려드리겠어요. 시~작!! 듀얼 에그탑 샌드위치 20% 할인하여 7,980원 할인해서 구매하니 샌드위치 한 개당 2,000원도 안 되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할인 안해도 저렴하긴 합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스크램블 에그가 가득들었네요. 거의 에그드랍 샌드위치랑 비슷한 모양새를 하고 있어요. ㅠㅠㅠ맛있겠다 비주얼에 반해서 데리고 온 녀석이라 너무너무 기대되었어요. 피크닉에 가져가면 참 좋을 것 같죠? 제가 만든 수제 망고주스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맛이 없네요!!!!! 생긴 것만 에그드랍이랑 똑같네요^^ 우선 빵에 앞 뒤로 버터랑 소스를 발라서 구웠는데 손에 자꾸 묻에서 좀 짜.. 2022. 6. 19.
냉동 새우튀김 추천, 소울마켓 새우튀김 솔직후기, 헤드온 왕새우튀김, 새우튀김 에어프라이기 조리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마켓 새우튀김리뷰!! 시작합니다. 소울마켓에서 새우튀김 두 종류를 보내주셨어요. 냉동 튀김용 헤드온 왕새우 튀김용 새우 포슬포슬한 빵가루에 새우라니 ㅠㅠ 새우튀김은 못참지요 ㅠㅠ 170도~ 180도로 가열된 식용유에 3~4분간 튀기라고 나와있네요!!! 당~장 먹어봅니다. 노릇노릇 튀겨지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 완성!!!! 새우튀김이랑 같이 먹으려고 땡마랑 맥주도 준비! 김밥도 곁들여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맛은? 맛있습니다 ㅠㅠㅠ 새우튀김은 맛없을 수 없죵 ㅠㅠ 아니 근데 여기는 튀김이 미쳤어요!! 빵가루랑 튀김옷이요!!!!! 새우도 물론 탱글탱글하니 맛있구요. 새우튀김 진짜루 존맛 아니 원래 튀김옷 벗겨내고 먹기도 하잖아유? 몸에 안좋다고. 근데 얘는 튀김옷이 포슬.. 2022. 6. 7.
울산 삼산 커피퍽 솔직후기,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울산 커피퍽 바닐라라떼, 울산 삼산 커피퍽 바닐라라떼,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울산 삼산 커피퍽 위치, 울산 삼산 커..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울산 커피퍽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가 커피퍽가 그렇게 맛있고 유명하다고 엄청 강추했거든요. 그래서 저두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시작~~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월-토: 11:00-16:30 일요일 휴무 테이크아웃만 가능 커피퍽은 현대백화점 뒷편에 있어요. 삼산 공영주차장쪽 현대백화점 뒷편에서 한 2분 정도거리에 있어요. 삼산 중심하고 가까워서 좋드라구요! 커피퍽이 가까워지니까 거리에 커피 냄새가 솔솔 풍기더라구용 그리고 들었던대로 사람들이 줄서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유명하긴 한가봐요. 줄 서고 메뉴 받기까지 10분정도 걸렸어용! 커피퍽 내부 모습 로스팅 기계가 있어 그런지 냄새가 넘 좋더라구요. 테이크아웃 전용 가게라서 내부는 조그마해요. 그런.. 2022. 5. 22.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콤 오겹살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BBQ 매콤 오겹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파티음식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이마트트레이더스 제품 추천드릴거예용.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시작!!!!!! 이마트 트레이더스 BBQ 매콤 오겹살 21,204원 신상이 새로 나왔어요!!! 저희 아빠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 ㅋㅋ 완전 술안주아닌가여? 유통기한은 당일이네요. 당일생산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하는 제품인가봐요. 맛있겠죵 ㅠㅠ 매장에서 바로 가져왔을땐 따끈따끈하더라구요. 저는 냉장고에 넣어 놓고 몇시간 뒤에 먹어서 차가웠어요. 그래서 양파 썰어넣구 프라이팬에 다시 볶아서 데워주었습니당. !!!!!!!!!완성!!!!!!!!!!!! 넘 윤기가 반질반질.... 맛은? 맛나용 ㅠㅠㅠ 매콤한게 제 취향저격. 술안주로 딱입니다. 부드러운 오겹살과 홍고추와 캡사이신 소스의 매운맛이 입맛을 싹 돌게.. 2022. 5. 15.
복호두 후기, 별미담 복호두 솔직후기, 봄날언니 복호두, 복호두 맛있게 먹는 법, 복호두 자연해동, 앙버터 호두과자 후기, 호두과자 선물용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봄날언니 유튜브에 나온 복호두 후기를 들려드리려구용 시작~! 저희 동네에 별미담이 있거등요. 별미담에 옛날과자 사러 갔는데 직원분께서 인기많은 제품있다고 보여주셨는데!! 복호두인거예용! 봄날언니 유튜브에 나온 복호두. 당장 데리고 왔찌용. 복호두 10,000원 복호두는 버터가 있어서 냉동제품이에요. 별미담 가면 냉동실에서 꺼내주셔요. 구매 후 바로 가져왔으니 꽝꽝 언 상태입니다. 20개가 들어있어요. 상자도 귀여운데 낱개 포장이 넘 정성스럽게 되어있어요 ㅠ 간단한 선물용으로 좋을듯해요. 짠. 이쁘게 담아보았어용. 손님 오셨을 때 이렇게 차랑 이쁘게 담아내면 그럴듯하겠죵? 일반 호두과자랑 똑같은데 가운데 버터조각이 들어있네요. 궁금한데 너무 꽝꽝 얼어있으니 20분정도 자연해.. 2022. 5. 15.
울산 간절곶 카페 리베리베 솔직후기, 울산 간절곶 카페 추천, 울산 분위기 좋은 카페, 울산 카페 리베리베 메뉴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끼는 카페를 소개할거예요 비록 두 번밖에 안가봤지만... 너무 좋아서 ㅠㅠ 이제 단골할거예요. 나만 알고 싶은 카페지만 모두 가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리베리베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8) http://naver.me/GkKm3093 네이버 지도 카페리베리베 map.naver.com 카페 리베리베 요로코럼 생겼습니다. 간절곶에 위치해 있는 카페. 건물이 진짜 너무 이뻐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커피류만 먹어봤는데 다 맛있더라구용.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메뉴에 '리베'라는 글자가 붙은게 맛있대용. 케이크와 베이커리류 종류가 많아서 행복했어요. 핏자 진짜 맛있어요 ㅠ 에그인헬은 담에 꼭 먹어보려구용. 카페1층이에요. 넘 이쁘죠? 조용조.. 2022. 5. 7.
투데이그릭 바나나그릭푸딩 솔직후기, 부산 그릭요거트 맛집, 동래 요거트 맛집, 투데이그릭 애플망고요거트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자주 먹는 요거트집 투데이그릭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들려드릴게용. 시작~! 애플망고그릭요거트 400g : 16,800원 바나나그릭푸딩 1개 : 4300원 쑥둥이스콘은 서비스로 주셨어용ㅎㅎㅎ 400g 양이 진짜 많은데 저희집은 거의 하루 이틀만에 다먹어요 ㅠㅋㅋㅋ 바나나그릭푸딩 저는 바나나그릭푸딩이라는 메뉴를 처음 들어봤어요. 브레드푸딩인거 같더라구용.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쿠키?빵?이 이렇게 귀엽게 올려져있네요. 푸딩 안에는 이렇게 촉촉한 빵시트와 바나나가 가득 들었어요!!!!!!! 존맛탱굴이....... 저 원래 푸딩 그냥 그렇거든여 근데 존맛이네요유ㅠㅠ 바나나막 뽝나는게 넘 좋규 부들부들한 빵과 요거트푸딩식감이 좋아요! 아메리카노.. 2022. 5. 7.
투썸플레이스 벨지안 가나슈후기, 떠먹는 티라미수 투썸플레이스 양산 덕계점,투썸플레이스 양산 배달 후기, 투썸플레이스 양산 덕계점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배달 후기를 들려드릴려구용. 첨 해봐서 신기하더라구용. 같이 공유하고 싶었어요ㅎㅎ 시작! 3월 말쯤 코로나 걸리는 바람에 일주일 격리하게 되었지 뭡니까? 집에만 있으니 조금 우울하기도해서 평소 돈G랄이라고 생각했던 커피 배달을 해보았습니당ㅋㅋ 배달의 민족어플에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L)+샷추가 = 5,500원 떠먹는 티라미수 = 6,100원 벨지안가나슈 = 5,900원 배달팁 = 2,000원 총 19,500원 시켰어요. 도착하는데 한 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야무지게 포장된 상태로 도착!!! 포장을 꺼내보니 더욱 꼼꼼히 포장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서 감동했어요! 아메리카노(L)+샷추가 배달할 때 흐를까봐 요렇게 랩으로 감싸주신 것 보이시나요? 아.. 2022. 4. 24.
장인약과 파지약과 솔직후기, 봄날언니 장인약과, 장인약과 구입처, 장인약과 별미담 매장 구매, 장인약과 오프라인 구매, 인생약과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저 얼마전에 그 유명한 장 인 약 과 먹어보았습니다. 짧고 빠른 리뷰 고고! 그 유명하고 유명한 장인약과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별미담 오프라인 매장(서창점)에서 구매했구요! 한 팩에 5000원? 5500원? 그랬어요. 1인당 2팩까지만 구매가능했답니다. 파지약과!!!!!!! 당근 매번 있는 건 아니구요 한번씩 요로케 파지약과가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운좋게 겟겟했어요. 하~~~두 유명해서 사봤어요. 원래 약과안좋아하는데 이렇게까지 유명하니까 궁금하더라구요. 맛은? 헉 약과가 맛있다!!!!!! 약과가 맛있는 경험은 인생에서 처음인데요. 오호....... 일단 생각보다 많이 안달고요. 기름 쩐내가 안나요. 기분좋은 달콤함. 파지약과라서 모양이 막 찌개져 있는데요. 어떤건 작고 .. 2022. 4. 3.
롱치즈스틱, 소울마켓 롱치즈스틱 솔직후기, 롱치즈스틱 후기, 롱치즈스틱 고구마치즈스틱 비교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롱~치즈스틱 리뷰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치즈스틱, 치즈볼로 쭉 밀고가는 김에 끝장을 보려구요ㅋㅋㅋㅋ 시작함니다! 소울마켓 롱 치즈스틱 11,100원 우리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소울마켓 신메뉴 나오기 전에 원래 있던 치즈스틱이에용. 신메뉴랑 비교해보려고 구매했어요! 롱~ 치즈스틱 진짜 길죠? 골든고구마치즈스틱과 크기 비교해봅시당! 롱 치즈스틱이 이름답게 거의 딱 2배가 기네욤 조금 더 통통한 거 같기도해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볼게요! 구웠습니다. 롱 치즈스틱은 시간이 많이 필요했어요. 에어프라이기 200도에서 15분~20분 구워주었어요. 다른 것이랑 같이 구울 때는 얘 먼저 넣고 굽다가 다른 치즈볼이나 치즈 스틱 넣어주었어요. 짠짠짠!!! 완성~~!! 길쭉길쭉 노르스름하게 잘.. 2022.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