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티킴레시피11

남은 찐빵 맛있게 먹는 법, 찐빵 에어프라이기 오븐, 찐빵 특별하게 먹기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여러분들 집에서 찐빵 먹고 남은 거 어떻게 하세여?다시 데워드시나요? 아니면 그냥 차갑게? 오늘은 찐빵 특별하게 먹는 법알려드릴게요~~~우연히 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무 찐빵이나 하심됩니당~제가 사용한 제품은 소울마켓의 수제찐빵 찐빵 광파오븐에 넣구~175도 10분 돌렸습니당!에어프라이기에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그리구 예열하고 넣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짠!!!!!!!노릇노릇 짱이죠? 찐빵이 아니고 구운빵이 되었어요! 비주얼 짱이죠?촉촉한 찐빵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어요겉은 바삭 속은 촉촉 쫀득해서짱 맛! 바삭바삭한거 좋아하시면찐빵을 잘라서 구워보세요오븐에 구워지는 면적이많이져서 옴청 과자처럼 바삭해지는데매력있어요!저는 바삭한거 좋아해서 좋드라구요~ 이렇게 하면 찐빵이 아니.. 2020. 12. 27.
초간단 감자전 만들기, 초스피드 감자전, 감자전 만드는 법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초초간단! 초스피드 감자전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감자전 어렵고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 레시피 보시면 간단해서 깜짝 놀랄거예요 맛있고 쉬운 감자전 레시피 지금 시작합니다~! 재료 : 감자, 감자전문(99% 또는 100%), 소금 먼저 감자를 씻어요~ 감자양은 먹고 싶은 만큼! 저는 많이 먹을 거라서 많이 했어요~ 껍질을 벗겨서 깍둑썰기해주세요. 한 번 가볍게 씻어줍니다. 시간나면 물에 담가두면 좋은데 저희는 초간단이니까 패스패스 믹서기에 감자를 넣어요. 갈아요!! 믹서기를 사용하면 진짜 빠르게 갈려요 짱짱짱 역시.. 사람은 도구를 쓰는 동물입니다ㅋㅋ 밑에 큰 그릇을 받치고 갈은 감자를 체에 쏟아부어요. 밑에 큰 그릇이 있어야 넘치지 않아요. 이렇게 완성하셨나요.. 2020. 5. 20.
도라지들깨볶음, 초초간단 반찬 만들기, 초간단 나물반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밥을 더 자주 해먹게 되죠? 매일 '반찬 뭐 하지...' 하는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서 오늘은 초간단 나물반찬 레시피 준비해보았어요~! 건강반찬 도라지들깨볶음입니당ㅎㅎ 레시피를 보기 전에 도라지와 들깨의 효능 한 번 보고 가시죠! 들깨의 효능 1. 오메가3가 풍부해서 혈관건강에 좋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을 예방한다. 2.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다. 3.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신체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 4. 뇌 기능을 촉진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준다. 5.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빈혈, 골다공증에 효과적이다. 6. 주의할점! 100g당 540kcal, 고지방식품이므로 너무 많.. 2020. 5. 1.
들깨순두부탕 만드는 방법, 들깨순두부 레시피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엄청 쉽고 간단한 건강 레시피를 소개하려고해요^^ 들깨랑 순두부만 있으면 되는 초간단 요리!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들깨의 효능 1. 오메가3가 풍부해서 혈관건강에 좋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을 예방한다. 2.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다. 3.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신체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 4. 뇌 기능을 촉진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준다. 5.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빈혈, 골다공증에 효과적이다. 6. 주의할점! 100g당 540kcal, 고지방식품이므로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한다. 요리시작! 순두부, 들깨가루, 버섯, 브로콜리 순두부와 들깨가루는 필수재료 버섯과 브로콜리는 .. 2020. 4. 30.
비트감자수프 레시피, 위 편한 다이어트 레시피, 비트활용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비트 감자수프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집에 비트가 많아서 그냥 막 만들어본 수프인데 맛도 좋고 포만감은 많이 들면서 위가 편안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우선 감자와 비트의 효능 한번 보실까요? 비트의 효능 1. 100g당 37kcal 밖에 안되는데 섬유질이 풍부해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어요. 2. 비트에는 베타인이라는 색소가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토마토의 8배에 해당하는 항산화 작용을 해서 염증을 완화해주기도 한답니다. 3. 섬유질이 풍부해서 피를 맑게 해 주고 체내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어 고혈압에도 효과적이에요. 4. 위 손상을 막아주고 위 점막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기도 한답니다. 감자의 효능 1. 감자는 살찌는 음식이라도 다들 알고 있.. 2020. 4. 22.
바나나 아로니아 쉐이크 만들기, 초간단 바나나 아로니아 쉐이크, 아로니아 맛있게 먹는법 ☆ 파티킴의 막만들어도 막 맛있는 레시피 ☆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아로니아 바나나 쉐이크를 만들어 볼거예요. '아로니아'라고 들어보셨나요? 베리류 열매의 일종인데 시큼하면서 떫은 맛이 나요. 이게 밭에 심으면 그렇게 잘자란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먹는 열매는 아닌데 몸에 좋아서 저희집은 아로니아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어요!! 제가 정말 자주 만들어먹는 아로니아 바나나 쉐이크 레시피를 알려드리기 전에! 아로니아 효능과 주의점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아로니아의 효능 ★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아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남 (항암효과가 상당히 좋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혈관계 질환과 뇌졸중 예방에도 도움 ★ 당뇨병 예방, 체중 감량, 간 손상 예방, 염증 완화, 눈의 피로 해소에 효과적 아로니아 섭취.. 2020. 4. 3.
초초간단 무생채 만들기, 쉬운 반찬 무생채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초간단 무생채 만들어 볼거예요. 이렇게 쉬울 수가 없답니다~! 무는 우리 몸에 좋고, 구하기도 쉬운 재료예요. 만들기 전에 무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무의 효능 1. 속을 편하게 하고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2. 가래, 기침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3. 갈증을 해소시켜줍니다. 4. 무의 매운맛이 항암작용 역할을 합니다. 무생채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우는데 딱이죠 만드는 것도 엄청 간단해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무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는 양념재료입니다^^ 1. 무와 쪽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쫑쫑 잘라줍니다. 2. 무에 소금과 설탕을 약간 넣어서 버무립니다. 3. 15분~20분간 소금과 설탕이 절여질 수 있도록 방치해둡니다. 4. 무가 절여지면 무에서 나온 국물을 꼭 짜냅니다. .. 2020. 3. 24.
초간단 피크닉샌드위치만들기! (고구마샌드위치, 계란샌드위치, 바나나샌드위치) ♡매일 매일 집밥으로 PARTY♡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동안 샌드위치 만든 것을 올려보려고해요ㅎㅎ 샌드위치가 만들기 간편하고, 예뻐서 자주 만들었어요. 그리고 도시락으로 후다닥 싸기가 딱이더라구용! 초간단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지금 보러가시죠~ ♡보들보들한 계란으로 속을 꽉 채운 계란 샌드위치♡ 계란과 마요네즈가 만나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홀그레인 머스타드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간을 맞춰줬답니다.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깔끔한 맛을 내기 따문에 하나 사두면 샌드위치 만들때 정말 유용해요! 1. 계란을 삶아서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한다. 2. 흰자는 다지고 노른자는 으깬다. 3. 홀그레인머스타드, 마요네즈를 취향껏 넣어 계란과 섞는다. 4. 모닝빵을 반 갈라서 3을 채워넣어준다 5. 완성!.. 2020. 3. 20.
수플레오믈렛 만들기, 정호영 수플레 오믈렛(맛있는 녀석들 수플레 오믈렛) 안녕하세용~!!! 수플레오믈렛 만드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호영 쉐프님이 ,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만든 수플레오믈렛입니다. 만드는 것도 신기하고 맛도 신기한 수플레오믈렛~ 지금 바로 만들어볼게요! 준비물 : 계란(보통은 1개), 거품기, 꿀, 소금 준비물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계란 5개! 1개는 양이 작거든여..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따로따로 담아주세요 노른자를 거품기로 섞어주세요! 쉐킷쉐킷!! 흰자를 휘핑기를 사용해서 사정없이 휘핑해줍니다 정호영 쉐프님은 설탕을 넣고 머랭을 만들었는데 저는 그냥 했어요. 설탕을 넣으면 더 단단한 머랭이 만들어진대요 저는 어차피 전동휘핑기 쓸거라서 그냥 했습니당 정호영 쉐프님은 일반거품기로 저어주셨더라구요! 손으로 치려면 인내심과 팔힘 엄청 필요해요 ㅋㅋ 그래.. 2020. 3. 19.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만들기,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구매후기 ☆막 만들어도 막 맛있는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투움바파스타 만드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심심하면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떤 상품이 새로 나왔는지, 인기가 많은 상품은 뭔지 검색해보곤 하거든요! 그런데 투움바 파스타가 항상 베스트 상품으로 있더라구요~ 오늘 3월 19일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화면 좀 보세요!! 우리의 주식 쌀을 제치고 7위를 하고 있습니다~ 라면도 아니고 파스타인데? 궁금하자나요?!? 그래서~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저랑 같이 만들어보고 맛은 어떤지 후기도 함께 보러 가시죠~! 요렇게 큰 박스에 6개입이 담겨있었어요. 6개입에 9,980원입니다. 그러면 한개에 1,670원쯤 되겠네요. 라면값에 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는 말!.. 2020. 3. 19.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이마트트레이더스 베이글 구매후기(시나몬레이즌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이마트빵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베이글을 어떻게 하면 더 맛나게 드실 수 있는지를 알려드릴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베이글입니당! 6개입이 한 봉지이고 꼭 두 봉지를 구매해야해요. 두봉지해서 6,480원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빵 가격이 참 착한게 맘에 들어요! 양이 많아서 한 번 사놓으면 꽤 오래먹어요ㅎㅎ 트레이더스가 저희동네에 생긴 덕분에 빵을 자주 사먹는답니다! 맛은 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시나몬레이즌이 있구 원하는 맛으로 아무거나 두 개 가져가셔서 계산하시면 되어요. 물론 같은맛 중복도 가능하구여! 저는 블루베리하고 시나몬레이즌을 제일 좋아해요♡ 넘 맛있어요ㅜㅜ 시나몬레이즌은 계피향이 나고 건포도가 중간중간 있는 베이글이랍니다! 여러분들도 고민되시면 요거 두개 골.. 2020.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