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랜디스 도넛 솔직맛 평가 2, 스모어 도넛, 베어 클라우, 클라우버터 크럼 도넛, 더블 블루베리 케이크

by 파티킴(Party Kim) 2021.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랜디스 도넛

맛 리뷰하려구요!!!!

제 마음대로 별점도 매겨볼거예용ㅋㅋ

★은 5개가 만점입니당ㅋㅋ

 

partykim.tistory.com/83

 

랜디스 도넛 솔직맛 평가 1,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코코 라즈베리 도넛, 민트 초콜릿 도넛, 베이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랜디스 도넛 맛 리뷰하려구요!!!! 제 마음대로 별점도 매겨볼거예용ㅋㅋ ★은 5개가 만점입니당ㅋㅋ partykim.tistory.com/82 정혜영 언니가 엄청 맛나게 드셔서 진

partykim.tistory.com

이 포스팅에 이어서

나머지 제품 4개도 리뷰해볼게용

지금 리뷰할 제품은

 

스모어 도넛
베어 클라우
버터 크럼 도넛
더블 블루베리 케이크

 

이렇게 4종류입니다.

시작할게용~

 

 

스모어 도넛 (★★★.5)

3,300원

 

애기입맛 취향저격 제품!

초코와 폭신폭신 마쉬멜로우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근데 먹기 좀 힘들더라구요.

넘 마쉬멜로우가 크니까

툭툭 떨어져요 ㅋㅋ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해요 ㅋㅋ

 

 마쉬멜로우+초코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니까

당연히 존맛!

 

초코가 고급진 초코라서

맛있었어요.

 

 

 

어마어마한 마쉬멜로우 높이!!!

눈이 참 즐거워지기는 해요.

넘 이뻐서!

 

그런데 뭔가.. 뭔가..

맛있는데 초큼 아쉬워서

마쉬멜로우를

구워서 도넛에 올려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맛있었지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고 먹기도 좀 불편해서

별점 3.5개 드립니당!

 

 

  

베어 클라우 (★)

2,900원

 

곰발바닥이라는 이름을 가진

도넛이에용!!

크크 진짜 이름 잘지었죠?

이름처럼 엄청 커다래요.

 

겉에 크리스피크림도넛같은

설탕 코팅이 무심히 붙어있네용

 

 

베어 클라우 잘라보았습니다.

단면보세요!!!!

사과잼 줄줄~~

진짜.. 진짜.. 낭낭하죠?

맘에 들어요 ㅠㅠ

 

시나몬과 사과잼의 조화가

몹시 좋았어요.

시나몬향이 진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옴청 달긴 단데

시나몬+사과잼+설탕코팅

조화가 넘 좋았어요.

얘도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환상! 

 

저는 엄청나게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별 4개인데

제 동생은 요게

젤 맛난 도넛 중 하나였대요.

 시나몬, 사과잼 좋아하시면 

강력추천드려요!!

 

 

버터 크럼 도넛 (★)

2,900원

 

버터맛이 나는 도넛!

제가 버터를 막 또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그냥 그랬어여.

그냥 맛있긴한데 그냥 맛있었어요.

 

버터, 우유 좋아하는 동생은

엄청 맛있었대요!

 

 

더블 블루베리 케이크 (★★.5)

2,500원

 

기대안했는데 맛있었던 도넛

블루베리맛이 찐~해요.

진짜 찐~해요.

 

보통 블루베리, 딸기 케이크하면

그냥 향만 나는 정도지

맛이 진한 건 거의 없잖아여?

얘는 진짜 블루베리 맛이 진해요.

그래서 합격!!

빵두 촉촉하니 케이크같이 맛있었구요.

 

위에 아이싱도 블루베리맛 진해요.

이런 아이싱은 첨 먹어봤어요.

근데 아이싱 넘 달아요

그래서.. 좀 물려요

껍닥 빼고 먹고싶은맛.

 

담엔 블루베리 케이크를 구매하려구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당~~

 


여기까지 랜디스 도넛

모두 리뷰해보았습니다.

 

랜디스~ 랜디스~ 하더니

그만한 이유가 있더군요.

 

기회가 되면 저두 꼭

방문하고 싶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