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풀무원 꽉찬피 속 고기만두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1.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만두! 

추천드릴게용!!!

 

오늘의 제품은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고기만두

(돼지고기, 부추, 새송이버섯)

풀무원에서 나온

얇은피 만두가 진짜 맛있어요.

 

김치만두도 정말 맛있어서

몇 번을 사먹었는 지 몰라요.

그래서 이번엔 한번도 안먹어본

고기만두를 구매해보았어요.

 

 

돼지고기 33.22%,

부추12.34%, 새송이버섯 1.90%

 

 

 

 

저는 두 개 묶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쿠팡 검색해보니 정가는

10,480원이네요.

 

그런데 쿠팡에서도 9,900원에

살 수 있고 다른 사이트에서도 

할인을 많이하니까 어디서 구매하든

정가보다 조금 저렴히 구매가 가능한 듯 보여요!

 

 

뜯어보았습니당~~

요렇게 들었습니당.

열..몇개 들은거 같은데

양은 뭐 많지도 적지도 않고

그저 그래요.

 

 

 

만두 세 알!!!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작아도 만두소가 실하게

들었답니당!

 

 

이제 먹어볼까용??

 

 

찜기에 올려서 쪄줄거예용

저는 전기밥솥 사용해서

찐만두만들거예용!

엄청 간단해요.

 

그냥 밥솥에 물 붓고

찜기에 만두올려서

취사 누르면 끝!

 

완전 완전 쉽죠?

 

 

완성된 찐만두!

김나는 것좀 보셔용 ㅠㅠㅠ

넘나 넘나 마싯겠당 ㅠㅠ

 

 

 

위는 비비고 김치만두예용ㅋㅋ

아래가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

얼마나 피가 얇은비 속이 비쳐요.

 

결국엔 터져버린 피..

피가 얇으니까 잘 찢어져요!!

맛은?? 

역시나 진짜 맛있어요.

 

돼지고기 잡내 1도 안나고

완전 깔끔!

시장에서 파는 손만두 맛이 나요!!

얇은피 김치만두도 맛있는데

요거도 엄청 맛있네요.

신기해요 진짜.

요즘은 냉동식품이 식당이나

집에서 만든 것만큼

가끔은 그 이상으로 맛을 내니까..

 

간이 세지 않아서 

막 먹기 딱 좋아요!!

 각종 요리에 활용하기

 유용하겠더라구요.

저는 이거로 떡국 끓여보았는데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매우 있어요.

이 풀무원 얇은피 시리즈는

암거나 사도 다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매우 매우 만족했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용ㅎㅎ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