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순살닭볶음탕 소울마켓, 조리간단 밥반찬 술안주

by 파티킴(Party Kim) 2021.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마켓

순살 닭볶음탕 냉동식품후기

알려드릴게용!!

 

지난번 피자도

너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기대가 엄청 되네요~

 

 

 

소울마켓 순살 닭볶음탕!!!

 

 

 

아주 깔끔하고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12.09일까지로

아주 넉넉하네요!

 

 

 

뒷면입니다.

감자, 파, 당근도 들었어요.

살코기도 제법 많은 편이구요.

바로 조리해서 맛을 봐야겠어요!!

 

조리법은 아래와 같아요.

진짜 간단해요.

 

순살닭볶음탕 한 팩과

물 360ml(종이컵2컵)을 넣고 

기호에 따라 고추, 양파 등 아채를

첨가하여 중불에 약 10분 끓여주면

 

끝!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쉬워요.

 

요즘은 어쩜 이렇게 제품들이

간편하니 잘나올까용..

신기한 세상!

 

 

제가 선택한 부재료들입니당~

 

양파 1개

감자 2개

대파 

떡사리

 

 

1봉 뜯어서 넣어주고

 

 

 

각종 야채와

사리도 다 때리넣어주고

 

 

 물 360ml(종이컵2컵) 넣고 '

중불에 10분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한 팩이 꽤 양이 많더라구요.

부재료들까지 넣어주니까

더 더 양이 많아졌어요 ㅋㅋ

 

 

 

매콤한 국물에

쫄면도 넣으면 맛있겠어서

긴급 투하했어용ㅋㅋ

 

여기 넣은 떡, 쫄면 사리들은

두 끼 떡볶이에서 포장해서

가져온 사리입니당!

 

 

완성!

엄청 간단하고 편하더라구요.

 

맛이 넘 궁금해서

플레이팅을 깜빡했어용

예쁘게 담지를 못했네요.

ㅠㅠ

 

근데 존맛

 

 

되게 푸짐~ 하게 든거 보이시죠??

부재료 제외하고 이 팩에 든 양으로만 

생각하면 한 2인분 정도 되는 양이었어요!

둘이서 넉넉하게 먹을만한 양!

 

꽤 고기가 많다고 식구 모두 인정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최고!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소스와

부드러운 닭고기의 조화가 굿이었답니다.

 

 제법 매콤했어요!

밥반찬, 술안주로 딱이던데요?

으른의 맛...
소주랑 먹으면 술술

들어가겠드라구요

 

가장 좋았던 점은 

냉동식품인데 텁텁한 맛이 없었어요.

외식이나 즉석식품 사먹으면

조미료 등 여러가지 인공적인 맛 때문에

영 먹고나면 입이 텁텁하고 개운치않고...

그런적이 많잖아요?

 

이건 그런게 없어요.

깔끔해요. 집에서 만든 것처럼!!!

놀랐어요. 

 

아빠는 냉동식품을

이거보다 잘만들수는 없다고

극찬하셨답니당 ㅋㅋ

저희는 아침밥으로 호로로록

엄청나게 잘먹었어용!

 

 

국물 남은게 아쉬워서

볶음밥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에 김가루도 넣고

참기름도 넣어주었어요. 

 

사진찍었어야했는데

볶자마자 이성을 잃고

바로 먹어버려서..

 

어쩔 수 없이

조금 남은거 숟가락에

모아서 찍었어요 ㅋㅋ

 

존맛이었어요...

우주뿌셔...

 

한국인이라면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주어야합니다..

이렇게 먹어야 

마지막까지 완벽히 먹은거 같거든요..

 

볶음밥 역시 매콤하고

고소하고 몹시 맛있었답니다.

 


소울마켓 순살닭볶음탕!

 

집에서 밥반찬, 술안주로도 괜찮고

손님이 오셨을 때 후다닥

내어 놓기도 좋아요!

 

엄청나게 간단한데

맛은 식당에서 먹는 것

집에서 한 것만큼 훌륭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밥하기 귀찮을 때

메뉴 고민될 때 

이 제품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