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랜디스 도넛 솔직맛 평가 1,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코코 라즈베리 도넛, 민트 초콜릿 도넛, 베이컨 메이플 롱존

by 파티킴(Party Kim) 2021.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랜디스 도넛 맛 

리뷰하려구요!!!!

제 마음대로 별점도 매겨볼거예용ㅋㅋ

★은 5개가 만점입니당ㅋㅋ

partykim.tistory.com/82

 

랜디스 도넛 메뉴판, 랜디스 도넛 제주도점, 랜디스 도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메뉴 후기를 들려드릴거예용~ 바로 랜디스 도넛!!! 완전 완전 유명하죠? 제 최애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 정혜영 언니가 엄청 맛나게 드셔서 진짜 궁

partykim.tistory.com

앞서는 메뉴를 소개했으니

이제는 맛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당!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코코 라즈베리 도넛
스모어 도넛
민트 초콜릿 도넛
베이컨 메이플 롱존
베어 클라우
버터 크럼 도넛
더블 블루베리 케이크

구매했구요.

 

설명이 길어질 것 같아서

오늘은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코코 라즈베리 도넛

민트 초콜릿 도넛
베이컨 메이플 롱존

 

이것만 리뷰할거예용!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

3,300원

 

시그니처 도넛이쥬?

젤 유명해요.

진짜 진짜 크더라구요ㅋㅋ

이렇게 큰 도넛은 처음봤어요.

 

맛은?!?

 

기대안했거든요?

그냥 크리스피 도넛이랑

비슷하겠거니 했는데

훨~씬

훨~씬

폭신 폭신 짱 부드러워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보다

계란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크리스피 기본 도넛보다

덜 달아요.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폭 담가먹으니까 찐 꿀맛 ㅠㅠ

다음에도 또 사먹고 싶었어요.

 

왜 시그니처이고 젤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코코 라즈베리 도넛 (★★★★★)

3,300원

 

겉은 코코나 가루를 솔솔 뿌렸고

안은 라즈베리 쨈이 들었어요.

 

제가 쨈이 든 도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요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하고싶을 정도로

그래서 별점 5개!!

 

쨈 줄줄 흐르는 거 

보이시나요??

 

이 도넛이 텍사스 도넛과 함께

저희 식구들 사이에서

반응이 가장 좋았던 도넛이에요!

 

고소한 코코넛 가루와

상큼 새콤 달달한 라즈베리 잼이

너무 잘어울려요.

 

 재구매각인 도넛

 

상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계속 생각나는 도넛이었어요!!

 

 

 

민트 초콜릿 도넛 (★★★★)

3,300원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 보면서

정말 궁금했던 도넛이에요!

민트맛이 엄~~청 진하다고 했거든요.

제가 찐민초단으로써 시식해보았습니당.

 

겉에 민트맛 아이싱을 입혔고

그 위로는 앤디스 민트 초콜릿

토핑을 가득 올려주었네요.

 

이 앤디스 민트 초콜릿을

토핑으로 쓴 게 

신의 한 수 같아요.

보기에도 이쁘고..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시식해보니까 진짜

제가 찐민초단이지만

저조차도 놀랐어요.

민트맛이 너무 진해서 ㅋㅋㅋ

 

앤디스 민트 초콜릿도

민트맛 엄청 강하잖아요?

근데 이 민트 아이싱은

앤디스 민트 초콜릿보다 

민트맛이 강력해요.

여태껏 먹어본 민트 디저트류 중에서

가장 최강이었어요.

 

그래서 달기는 진짜 단데

민트맛이 워낙 진해서

시원~~달달해요.

 

찐민초단이 좋아할 맛!

 

민트 불호파나

그저그러신 분들은 놀랄거예요 ㅋㅋ

저는 맛났어요!!

 

그런데 이렇게 민트를 실컷먹고나니..

이만하면 됐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재구매할 생각은 안들어서

별점은 4개로 매겼습니당!

 

 

 

베이컨 메이플 롱존 (★)

3,300원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 도넛이에요!

신기하잖아요. 처음봤어요.

베이컨이 붙어있는 도넛.

 

그래서 진짜 기대 많이 했어요.

두근 두근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제가 베이컨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제 취향저격!

 

단짠의 교과서와도 같은 맛

베이컨이 훈연했는지

훈연한거 같은 냄새가 나용

그래서 더 맛있어요.

 

짭짤한 베이컨과 

달달한 메이플 시럽의 조화가

엄청 좋았어요.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얘는 커피보다는 맥주!

도넛은 맥주랑 먹어본 적은

없는데 이 친구는 딱 맥주가 생각나는

도넛이었어요.

 

그래서 담에 재구매하면

맥주랑 먹어보려구요.

 

이거 도넛도 술술

맥주도 술술

들어갈 것 같은 맛이에용!!!

 


여기까지 재구매할 예정인 도넛

별점 다섯개 도넛!

 

1.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2. 코코 라즈베리 도넛

3. 베이컨 메이플 롱존

 

너무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 게시물에

나머지 도넛 마저 소개할게요.

랜디스 랜디스하는데

정말 이유가 있더라구요!

짱 맛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