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 치아바타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제품

by 파티킴(Party Kim) 2021.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베이커리류가

정말 저렴하고 맛이 괜찮아요.

 

오늘은 제가 눈독들인지는 

한~참 되었는데 

이제서야 구매해본 올리브 치아바타

제품 구매후기 들려드릴게요!

 

 

 

 

 

올리브치아바타 8입

7,980원

 

한 개에 1,000원도 안하는 치아바타

말이 되나요?
다른 빵집이랑 비교해보면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예요.

 

이렇게 저렴한데 맛이 있을까?

계속 궁금했어요.

 

그동안 너무 너무 너무 궁금했는데

이제서야 구매해보네요.

 

 

 

 

 

 

치아바타는 이탈리아 빵으로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어요!

 

식빵보다 담백하고 심심한 맛이랍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소분해놓으려고 잘랐어요.

 

이렇게 잘라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고싶을때마다

토스터기나 오븐, 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으면 됩니다!!

 

자르면서 하나 먹어보았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담백하고 촉촉, 쫄깃했어용 ㅠㅠ

 

그냥 빵만 먹으면

싱겁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중간 중간 짭짤한 올리브가 씹혀서

간도 맞아요.

 

 

 

 

 

와플팬에 구워서도 먹어보려구요!

 

이렇게 와플팬에 구워먹는 용으로도

몇 개 잘라서 냉동실에 넣어놓았어요~

 

 

 

 

 

완죤 납작해진 치아바타

와플모양이 넘이뻐요.

 

이렇게 먹으니까

진짜 쫄깃 쫄깃했어요.

바삭, 쫄깃

서브웨이의 플랫화이트랑

맛이 비슷했어요.

 

압축되니깐 생각없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겠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다음에도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식사빵류를 워낙 좋아해서

넘 맘에 들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한번 사두면

꽤 오래 먹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빵으로

추천합니다!!!!

 


제 리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