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쿠팡 인덕션 겸용 국내생산 크로플 와플팬 구매 솔직후기, 인덕션 크로플 와플팬 장단점

by 파티킴(Party Kim) 2021.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음식 아니고 조리기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 와플팬샀어요!!!!!!!!!

진짜 너무 너무 갖고 싶었어요.

한 50번 고민했는데도 갖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아빠가 생일선물로 사주셨답니다.

완전 좋아요!!

 

와플메이커 종류가

대단히 많잖아요? 

 

고민 고민하다가 저는 기계말고 

와플팬을 샀어요. 

 

기계는 매번 꺼내서 사용해야 하고

청소도 번거로울 것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기계보다는 팬을

더 자주 사용할 것 같아서

와플팬으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인덕션 겸용을 사야지

두고 두고 편리하겠다고 판단해서

최종적으로

인덕션 겸용 와플팬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www.coupang.com/vp/products/4563367208?vendorItemId=72861755917&isAddedCart=

 

인덕션 겸용 국내생산 크로플 와플팬

COUPANG

www.coupang.com

여기 쿠팡에서 구매를 했어요.

국내산 인덕션 와플팬 가격은

대부분 45,000원~50,000원

이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42,000원 !!!!

 

더 찾아보시면 더 저렴한 것도

있을거예요.  그런데 저는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는

저기가 젤 저렴해서 구매했답니다.

 

요렇게 포장 되어서 

배송이 왔어요~~~

 

제품설명과 취급주의사항

 

★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열전도가 뛰어난 재질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당ㅎㅎ

팬 달궈지는데 시간 오래걸리면

좀 짜증나지 않겠어요??ㅋㅋ

 

두근두근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크기는 작아요. 

어디 놀러갈 때 들고가기에

부담없는 사이즈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커보이는데

한 30cm 밖에 안됩니당.

그리고 팬 크기는 

손바닥보다 좀 더 큰 정도?

 

이렇게 생겼어요.

와플 벌집 모양으로 

꾹 누를 수 있도록!

 

잠금장치가 있어서 

뒤집을 때 편하겠더라구요!

 

이제 음식을 만들어 봐야겠죠?

집에 있는 것들로

바로 바로 해보았쥬~~~

 

집에 있는 떡 

치즈떡 호박떡 고구마떡

줄줄이 넣어써요

 

너무 이쁘죠....

모양 엄청 잘나와요.

그리고 진짜 열전달 잘되가지구

빨리 구워져요.

 

그리고 팬에 들러붙지 않고

잘 떨어졌어요.

 

삼색떡와플

뿌듯!

넘나 먹음직...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색과 모양이죠?

 

삼색떡와플 어떻게 만드는지

맛은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봐주세용!

partykim.tistory.com/78

 

소울마켓 삼색떡볶이 솔직후기, 와플팬 삼색떡볶이 떡와플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마켓의 삼색떡볶이 떡 리뷰해보겠습니당~~ 두끼떡볶이랑 훠궈 먹으러 갔을 때마다 삼색떡볶이가 넘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많이 먹고싶어서 구

partykim.tistory.com

 

 

병아리콩, 계란, 치즈 넣어서

 

계란치즈와플

완성!!

 

치즈랑 계란을 넣을 때는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해요.

 

저 치즈 줄줄 넘치고 진짜..

가스레인지 닦고 청소하는데

힘들었어요 ;; 아찔쓰...

 

초코파이도 와플팬에

구워보았어요.

 

망함;; 

 

빨리 꺼내야했어요.

근데 그래도 별로였을듯 해요

초코파이는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얼려서 먹는게 최고

이거는 아닙니다;

 

샌드위치도 만들어보았어요~~

 

이렇게 인덕션 와플팬 사용해서

다양하게 만들어보았어요!!!!

몇 번 해보니까 어떻게 활용할 지

감이 오더라구요!

 


 

인덕션 와플팬 제가 느낀 장단점

말씀드릴게요.

 

장점 :

1. 와플메이커 기계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일반 후라이팬과 똑같이 사용하면 된다.

 

2. 아무거나 넣고 누르면 맛있다.

 

3. 세척하기 쉽다.

일반 후라이팬처럼 닦거나

설겆이 하면 된다.

 

4. 열전도율이 높아서 팬이 빨리 달궈진다.

나처럼 기다리기

싫은 사람에게 아주 좋다.

 

5.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다.

놀러갈 때 들고가서

막 구워먹으면 참 재미있을 것 같다.

 

6. 위의 장점들이 모여서 활용도가 높다.

아주 자주 사용할 예정이다. 

 

단점 :

1. 팬 사이즈가 작다.

가장 치명적인 단점.

그래서 많이 못굽는다.

1~2인 가구는 괜찮다.

그런데 그 이상 가구이거나

내가 많이 먹는다 싶으면

양이 적어 답답할 것이다.

 

2. 수시로 뒤집어 주거나

봐주지 않으면 탄다.

열전도율이 높아서 그런데

나는 팬이 빨리 달궈지는 게 

엄청 마음에 들기 때문에

그렇게 단점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여기까지가 장단점인데

저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다고 생각해서

몹시 만족하고 있어요.

 

팬사이즈는 작지만

빨리 익어서 부지런히 

구우면 됩니다 ㅋㅋㅋ

 

이걸로 간단하게 요리한 것도

다음에 리뷰 올릴게요.

 

저는 강력추천입니다.

일단 세척이 쉬워서

막 사용하기가 부담이 없거든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