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24 대표 디저트 이천쌀컵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이마트 편의점 추천 쫀득 디저트

by 파티킴(Party Kim) 2021. 1. 13.
728x90
반응형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24 대표 디저트

이천쌀컵 아이스크림 리뷰합니다!

 

나름 유명한 제품이죠?!?

먹을 사람은 다 먹어본 ㅋㅋ

한 발 늦은 리뷰 시작할게요!

 

 

 

이천쌀컵!!!

이천쌀콘도 있는데

저는 컵으로 샀어요

컵이 더 양이 많아서용ㅋㅋ

 

가격은 2500원!

편의점 아이스크림치고는 비싸요.

그래도 1+1 이나 2+1

행사를 많이해요.

 

 

 

한 통에 330Kcal 입니다.

찹쌀이 3.1%, 쌀가루가 1.7% 들었어요.

찹쌀 이정도면 진짜 많이 든건데

신기했어요!

 

 

 

 

뜯으면 요렇게 새하얘요

눈밭같아요~!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이 꾸덕하고

우유맛이 정말 정말 진해요.

 

쌀맛도 나지만 우유맛이 정말

진해서 놀랐어요.

유제품, 우유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만족하실거예요.

 

그리고 찹쌀이 들어서 쫀득 쫀득하고

쌀알이 들어서 쌀알갱이가 씹혀요!!!

 

식감이 재미있어요.

왜 인기 많은지 알 것 같은 친구!

 

유제품 덕후분들은 행사할 때

쟁여두세요!!

저는 우유를 그렇게 즐기지 

않는 사람으로서 

좀 느끼하더라구요.

그런데 유제품 정말 좋아하는 

제 동생은 맛있대요!!

 

아 그리구 

쌀컵은 양이 정말 많았어요!!

콘보다는 컵이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듯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