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김씨화덕피자,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디아볼라 솔직후기, 에어프라이기 냉동피자 홈파티 음식

by 파티킴(Party Kim) 2021.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소울마켓에서 보내주신

화덕피자 리뷰를 합니당!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김씨화덕>이라는

프렌차이즈 맛집이 있어요!

경상도에만 있는 프렌차이즈 맛집인데

요 피자들은 <김씨화덕> 맛집의 피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partykim.tistory.com/72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고르곤졸라 솔직후기, 냉동피자 홈파티 음식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소울마켓에서 화덕피자 3개를 보내주셨어요! 냉동 화덕피자는 처음이라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요렇게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피자 세 종류가 왔어요!

partykim.tistory.com

고르곤졸라 후기가 궁금하시면

요기! 봐주세요!!

 

오늘은~ 요기 세 개 중에서

페퍼로니가 올려진 디아볼라 피자!

리뷰해보겠씁니다!

 

진공상태로 단단히 포장된 모습!

 

영양정보입니당~

자연치즈가 21%나 들어있어요!

 

자연해동하려고 꺼내놓았습니당.

진공포장을 제거하고 자연해동을

해야함니당!!!

 

30분이상 해동해야하고

해동시간이 길수록 피자가 맛있대요!
저는 기다리기가 힘든 관계로;;

30분만 해동했습니다!

 

오늘도 광파오븐에 구울거예요.

오늘은 미리 오븐도 예열해놨어요!
180도에 10분 예열한 광파오븐에

피자를 구울거예용~

 

 

넘 맛있겠죠...

예열된 오븐에 180도 10분 구웠어요.

 

짠!!! 완성!

 

두둥두둥!

기대기대!!!

자연해동하고 예열까지해서

완벽하게 조리법대로 조리한 피자임당!

 

ㅠㅠ치즈 늘어나는 것 보이시나용?

치즈가 되게 듬뿍들어있어요!
김선생 화덕피자는

100%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치즈 늘어남이 장난아니예요! 

 

자연해동해서 먹으니까

확실히 훨씬 더 맛있었어요!

자연해동, 예열 후 구워 먹으니까

냉동피자라는 느낌이

1도 안들었어요.

그냥 레스토랑에서 파는 피자

제가 느끼기에는 똑같았어요.

 

여윽시 조리법을 숙지해서

그대로 먹어야합니다!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해요.

매운데 깔끔하게 매워요.

텁텁하게 뒷맛이 올라오지 않아요!

깔끔하게 매콤한 맛이라서

별로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아요

할머니가 이 피자를 엄청 좋아하셨어요.

 

느끼한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이나

어른들하고 피자드실 때

이 피자 드셔보세요!

 

아 그리구 저는 180도 10분 구웠는데

바삭바삭한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15분 구워드시는 것 추천드려요!

180도 10분은 촉촉+바삭 이거든요!!

 

 

근접샷 ㅎㅎ 

또 먹고싶네요!

진짜 도우도 맛있고 토핑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짱입니다.

 

이 피자는 도우랑 치즈가 진짜

냉동이라는 느낌이 일절 없어요.

그게 특장점이에요!

냉동피자 특유의 맛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얘는 그냥 집에서 먹는 레스토랑 피자맛

 

치즈가 진짜 듬~~뿍 들었고

 자연치즈라서 그런지 정말 고소해요

그리고 피자도우는 촉촉, 바삭하니 

계속 들어가는 맛이예요!

진짜.. 여기 도우가 정말 특이하고 맛있는데...

밑부분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하거든요.

아빠는 계속 웬만한 피자집보다 낫다고...

ㅋㅋㅋㅋ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 가족 입맛에는 정말 잘맞았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