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화덕피자,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피자 고르곤졸라 솔직후기, 에어프라이기 피자 홈파티 음식

by 파티킴(Party Kim)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소울마켓에서 화덕피자 3개를

보내주셨어요!

냉동 화덕피자는 처음이라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요렇게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피자

세 종류가 왔어요!

너무 너무 맛있게 생겼죠?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화덕피자 3종

3개 중에서 고르곤졸라 피자

먼저 리뷰해볼게요~

 

 

 

 

 

 

고르곤졸라피자! 

요렇게 꼼꼼하게

진공포장상태로 들어있어요.

 

 

 

 

 

 

제품명과 내용함량!!

 

 

 

 

 

 

광파오븐에 구울거예요.

피자는 에어프라이기보다는 

광파오븐에 데우는 게 더 맛있더라구용!

 

피자가 광파오븐에 넣으니까

딱 맞는 크기였어요.

 

회사에서 일부러

에이프라이기, 광파오븐에

넣기 알맞은 사이즈로 만든 것 같았어요!!

 

그리고 피자 테두리에 까만거

이상한거 아니예용!

 

피자 테두리 부분 '고리니초네'라 하는데

탄 듯한 기공은 숙성이 잘 된 도우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안심하고 먹어도 된대요!

 

 

 

 

 

여러분!!! 이거 잘보고 구워야해요

저는 ㅋㅋ 넘 먹고싶은 마음에

마음이 급해가지고

자연해동 하지않고 예열도 하지않고

구웠어요 ㅋㅋ

 

180도에서 10분 구웠어요!

그래도 지글지글 맛있게 익더라구요 ㅋㅋ

 

 

 

 

 

노릇 노릇 맛있게 익었어요.

진짜.... 넘 짱이다..

요즘 좋은 세상 ...

집에서 화덕피자 먹을 수 있는 

참으로 좋은 세상이다.. 그쵸..?

 

 

 

 

 

짠!!!!!! ㅠㅠ 미쳤다 비쥬얼

저 사실 화덕피자 완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기대기대

 

맛은???

완전 진짜 맛있어요!!!!!

 

사진 솔직히 막 치즈 늘려서도 찍고

하려고 했는데 ㅋㅋㅋ

아니 너무 마싰어가지구ㅋㅋ

정신없어서 못찍었어요!!

 

일단 가족 5명 전부 

너~무 맛있다는 평가를 내렸어요.

아빠는 브랜드 피자보다 맛있대요.

 

치즈가 낭낭하니 많이 들어서 좋았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고르곤졸라 치즈맛이 제대로 났다는 점!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해놓고

고르곤졸라 치즈 아주

쬐금 넣거나 안넣는 집도

솔직히 있거든여.. 

 

근데 이 피자는 만족!

쿰쿰한 고르곤졸라 치즈 맛이

제대로 나줘야지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할 수 있죠!

 

하얀색 마쉬멜로우같은 치즈는

뭔지는 모르겠지만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그래서 얘가 있어서

꿀 없어도 괜찮았어요!

근데 달다구리 좋아하시눈 분들은

요기서 꿀 더 찍어먹으면

진짜 만족하실거예요!!

 

피자 테두리 부분도 진짜 

짱 맛있었는데요.

바삭바삭 쫀득쫀득

레스토랑도 아니고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제가 가장 신기하게 생각했던 점은

피자 도우였어요.

피자 도우가 일반 화덕피자랑은 달랐어요.

 

피자 테두리는 화덕피자 스타일인데

피자 도우는 촉촉 쫀득한 스타일이거든요.

특이하죠?

 

일반적인 퍽퍽한

냉동피자 도우랑은 달랐어요.

이게 진짜 신기했어요.

 

할머니, 아빠, 엄마는

이 피자 도우가 밀가루 냄새도 안나고

냉동피자랑은 전혀 다른 식감, 맛이 난다

너무 너무 좋아하셨어요.

 

아 진짜 지금도 이렇게 맛있는데

자연해동 좀 하고

예열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거 잖아요!!

반성합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제대로 먹어볼게요. 

 

암튼... 진짜.. 추천드려요..  여러분!

이렇게 맛난 제품을 보내주시다니!!

소울푸드 감사합니다!!

 

홈파티 음식으로 추천드려요~

코로나로 식당도 가기 힘들고

친구들 만나기도 힘든데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피자 나누어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