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화덕피자 마게리따 솔직후기,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마게리따 솔직후기, 에어프라이기 냉동피자 홈파티 음식

by 파티킴(Party Kim) 2021.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소울마켓에서 보내주신

화덕피자 리뷰를 합니당!

오늘은~ 마게리따 핏짜~~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화덕피자 

 

<김씨화덕>이라는

프렌차이즈 맛집이 있어요!

경상도에만 있는 프렌차이즈 맛집인데

요 피자들은 <김씨화덕> 맛집의 피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partykim.tistory.com/72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고르곤졸라 솔직후기, 냉동피자 홈파티 음식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소울마켓에서 화덕피자 3개를 보내주셨어요! 냉동 화덕피자는 처음이라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요렇게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피자 세 종류가 왔어요!

partykim.tistory.com

partykim.tistory.com/73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디아볼라 솔직후기, 냉동피자 홈파티 음식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소울마켓에서 보내주신 화덕피자 리뷰를 합니당! 소울마켓 수제화덕공방 김선생 냉동화덕피자 <김씨화덕>이라는 프렌차이즈 맛집이 있어요! 경상도에만 있

partykim.tistory.com

두 개는 리뷰를 했꾸요

오늘은~ 요기 세 개 중에서

마르게리따 피자!

리뷰해보겠씁니다!

 

요렇게 꼼꼼하게

진공포장상태로 들어있어요.

 

 

요렇게 조리방법이 다양한데

저는 오븐으로 ㅎㅎ

피자는 오븐으로 익혀야

치즈가 제일 맛나게 익어용

 

 

자연해동 30분 이상하고

넣어야하는데 

그냥 바로 광파오븐에 넣어버렸어융 ㅠ

 

원래 예열도 해야함니당ㅋㅋ

저는 세 종류의 피자 중에서

이 피자를 처음 먹었어서

그냥 주의사항안보고

바로 예열도 안하고 구웠어요 ㅠ

 

저는 170도에 15분? 정도

구웠어요ㅋㅋ

 

어쨌든 ㅋㅋㅋ

익기는 잘익었습니다.

너무 이쁘죠! 

바질 토마토 모짜렐라치즈 조합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용ㅎㅎ

 

짠!

예쁘게 플레이팅~

완전 먹음직스럽죠?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는 새콤하고

치즈는 고소하고

저 마르게리따 피자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제가 자연해동안하구

예열도 안하고

구웠잖아요?

그러니까 밑에 도우가

촉촉에 아닌 축축에 가까워져버렸어요 ㅠ

그래서 너무 아쉬웠어용.

이렇게 맛난 피자를...

더욱 맛있게 먹었어야하는데!!

 

치즈볼까지 플레이팅해서

다시 한컷 ㅎㅎ

완전 레스토랑 안가도 되겠쬬?

 

그래도 피자 자체는 

아주 맛있었답니다

끝에 바삭바삭한 부분도

정말 맛나구!!

 

다음에 홈파티하거나

피자 생각날 떄

요 화덕공방피자

 사가지고 먹어야겠어요!!

 

추천 추천드립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