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투썸플레이스 크뤼에르 치즈 무스 홀케이크 후기, 투썸플레이스 존맛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12. 21.
728x90
반응형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하면 케이크가 있어야죠?
케이크 고민이신 분들께
제가 오늘 케이크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뤼에르 치즈 무스 홀케이크

케이크하면 투썸입니다.

비싼데 솔직히 존맛이라서

막 비싸다고 욕하면서 결국 사게되는ㅋㅋ

 

크뤼에르 치즈 무스 홀케이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대로 나는 케이크입니다.
앞부분 조금 파인건 제가 실수로 눌러버렸어요ㅠ

 

황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에 동결 산딸기 몇개로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게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냈어요!

넘이뻐ㅠ 선물받으면 짱 기분좋을거같은 디자인

 

ㅠㅠ 넘 맛있겠죠?

안먹어봐도 맛있는거 알 수 있어요.

블랙 초코 크런치가 겉을 덮고 있어요!  

 

 

겉에는 블랙 초코 크런치가  

안은 화이트 그뤼에르 치즈무스와

시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면샷!!

초코 시트가 바닥에 깔려있고

그 위로 

화이트 그뤼에르 치즈무스와 시트

그 위로

오레오 쿠키가 통으로 들어있고

다시 

화이트 그뤼에르 치즈무스와 시트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요!!!!

 

치즈케이크 싫어하는 엄마도

이 케이크는 맛있대요.

우선 크림치즈가 산뜻해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아요.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술술 들어가요.

 

저는 케이크 안에 통으로 들어간

오레오가 넘 좋았어요!!!

원래 오레오를 좋아하기도 한데..

크림치즈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바삭바삭한 크런치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

달콤한 오레오를 

한꺼번에 푹 떠서

한 입 넣으면

진짜... 천국이예요.

 

바삭바삭 크런치도

너무 중독성있어서

자꾸만 먹게 되더라구요!!

 

이 케이크를 총 5명이서

나누어 먹었는데

다들 너무 맛있고 최고래요!

 

그래서 당당하게 추천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고민하시는 분

이거! 어떠세요?

특히 치즈를 평소 좋아하시는 분이면

절대 절대 후회안해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즐겁고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