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와플팬 떡와플, 소울마켓 삼색떡볶이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1.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마켓의

리뷰해보겠습니당~~

 

 

두끼떡볶이랑 훠궈 먹으러 갔을 때마다

삼색떡볶이가 넘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많이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소울마켓 삼색떡볶이

5,500원!!!

 

가격 넘 저렴해요. 

저렴한데 양은 많아요.

떡볶이 몇 번이나 해먹을 수 있어요.

 

 

 

1kg 들었습니당~!

멥쌀 76% 쌀 떡볶이네용

든든!!!

 

 

 

뒤는 이렇게 생겼어요.

 

 

 

떡볶이는 나중에 해먹을게요.

얘의 오리지날 맛을 느끼기 위해서 

프라이팬에 구워볼거예요.

색깔별로!!

알록달록해서 넘 이뻐요.

 

노릇노릇 구워졌어요!!!

이렇게 반을 가르면 앙금이 

쏙 들어가있어요.

색깔별로 맛도 다르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탱글탱글 쫀득쫀득해요.

쌀 떡볶이이라서 쫀득했는데

밀 떡볶이처럼 탱글한 느낌도 있었어요!

 

떡 세 종류를

차례대로 소개해드릴게요~

 

보라색 떡 - 고구마앙금떡볶이

고구마 앙금은 고구마 무스맛이랑 똑같아요!

고구마맛이 진하게 나서'

달달하고 맛있답니다.

 

노란색 떡 - 호박앙금떡볶이

호박 앙금 떡볶이는 호박향이

잘 안날 것 같았는데

의외로 호박맛이 강하게 났어요.

얘도 달다구리하니 맛있었어요.

 

하얀색 떡 - 치즈앙금떡볶이

치즈가 너무 고소했어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당~

 

세 개 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이 맛있었어요.

그냥 계속 계속 들어가는 맛

떡볶이나 볶음에 넣어도 맛있지만

앙금이 있어서

요렇게 단품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고 괜찮았어요!

 

 

 

이제 색다르게 먹으려고

와플팬에 구워볼거예요.

요즘 이거 사서 진짜 신명나게

굽고있습니다 ㅋㅋ

 

아! 굽기 전에 버터 약간 

칠해주었어요!!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습니다.

색이 넘 이쁘죠??

저도 생각보다 잘 구워지고

색도 너무 이쁘게 나와서

정말 만족했답니다.

 

짠!!!! 완성!!!!

홈파티 음식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딱인 삼색떡와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와플팬으로 삼색떡 만들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 봐주세용~

partykim.tistory.com/77

 

쿠팡 인덕션 겸용 국내생산 크로플 와플팬 구매 솔직후기, 인덕션 크로플 와플팬 장단점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음식 아니고 조리기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 와플팬샀어요!!!!!!!!! 진짜 너무 너무 갖고 싶었어요. 한 50번 고민했는데도 갖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아빠

partykim.tistory.com

 

 

이렇게 이렇게 아이들 손에 

쥐어주면 딱 되겠쬬??

진짜 맛나더라구요.

바삭 바삭 쫀득 쫀득한 와플

바삭함이 추가되어서

그냥 먹는 거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이렇게 잘라서 먹으니까 한 번에 

고구마, 호박, 치즈

세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버터를 더 넣고 구웠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짠~~ 요렇게

색깔맞춰서 찍어보았어요.

진짜 진짜 맛도 좋은데

색감이 너무 좋아요.

 

요리를 할 때 비주얼도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이 떡 강추입니다!!

맛도 좋고 색깔도 이뻐용!!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