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NEW 목살스테이크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강력추천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메뉴

by 파티킴(Party Kim) 2021.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완전 강추 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NEW 목살스테이크 후기!

들려드릴게용~

 

이마트 트레이더스

NEW 목살스테이크

27,590원!

 

무게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마감시간 전에 가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지용!

항상 할인하는 건 아니더라구요.

저는 22,072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손바닥만한

왕 큰 고기덩이가 8개 들었어요.

 

웬만한 잔치 아니고서는

절~대 한번에 다 먹기 어려워요. 

 

에어프라이기에 한 덩이만 구워볼게요.

 

 

먹기 좋게 잘랐어요.

이렇게 구우면 더 빨리 익잖아요.

한 덩이만 자른거예용

양 대박이죠!?!?

 

 

에어프라이기에 10분 정도

구워주었습니다!!

 

노릇노릇한 상태에서

꺼내주었어요.

 

맛은??!?!? 

진짜 괜찮아요.

베이컨과 목살구이 맛 사이입니다.

베이컨 맛이 나긴한데

그렇게 짜지 않아요.

이 점이 몹시 좋았어요.

 

특히 지방부위가 진짜 맛있거든요?
쫀득쫀득한게 예술

고기가 질이 좋은

고기인거 같드라구요!

엄마가 넘 맘에 들어하셔가지구 

앞으로 자주 구매하재요 ㅋㅋ

 

이거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며칠동안 먹었어요 ㅋㅋ

 


목살스테이크 남았을 때 팁!

 

다음날 잘게 썰어서

계란후라이나 스크램블에그

만들 때 넣어보세요.

정말 정말 잘어울려요!!

 

그러면 남아도 걱정이 없답니당!

 

여러분들도 꼭 사드셔보세요

진짜 맛나고 괜찮아요.

가격대비 양도 짱많구!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