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복순도가 손막걸리 후기, 울산 명물 전통주, 프리미엄 막걸리

by 파티킴(Party Kim) 2021.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첨 밝히지만

제가 막걸리를 되게 좋아해요!

 

저 진짜

꼭 꼭 추천하고 싶은 막걸리가

있어서 데리고 왔답니다!!

 

 

 

복순도가 손막걸리

손으로 빚은 순수 생막걸리 

 

울산 명물

울산 전통주

 

무려 한 병에

12,000원 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랍니다!

 

 

 

 짠~~ 

너무 너무 유명하지만

가격도 일반 막걸리에 비해서

4~5배 비싸서..

너무 너무 망설여져서

항상 못샀던 막걸리 입니다.

 

큰 맘 먹고! 구매했어요.

다시 생각해도 비싼 가격이네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뭔가 포장도 고급져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도 좋겠구요!

 

 

 

 

막걸리는 요 잔에 따라야지요.

따르자마자 스파클링이 막

장난아니였어요.

사진에도 보이시죠?

 

맛은?

옴청 기대많이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한 모금하니

탄산이 입안에서 확 터지면서

생막걸리의 누룩향이 함께 느껴졌어요.

생막걸리인데 걸쭉하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서 신기했어요.

 

고 막걸리 아세요?

그거 존맛인데

누룩향 좋아하시는 분들

옛날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고 막걸리

메가마트에 팔아요.

우주뿌셔 맛있어요

제 최애 막걸리!

 

아무튼 그게 아니라

고 막걸리의 가벼운 버전

같았어요. 

고 막걸리는 진~~득한 느낌이거든요.

 

그런데 이거는

가벼운 와인이나

맥주같은 느낌이라서

젊은층, 외국인들이

참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막걸리 안주 두루치기와 함께♥

 

참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예상했던만큼 맛있었거든요.

이 막걸리는 마시면서

와인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와인잔에 담아먹어도

참 잘어울릴거예요.

 

아마 탄산이 많고 

가볍고 고급진 맛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확실히 고급지다

이런 느낌이 있더라구요.

 

이거는 외국인 친구들한테

선물로 주면 딱일 거 같아요.

 

막걸리 입문용으로 

한번 먹어봐

하고싶은 술이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쯤 드셔보세요.

특별한 날에는 와인 대신 요 막걸리로~

 

우리 전통주들이 

더욱 활발하게 유통되고 

더욱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많이 사먹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