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연탄직화불고기, 소울마켓 칠성시장명물 연탄직화불고기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대박 대박 맛있는 음식

리뷰할거예용!!!

 

소울마켓 칠성시장명물

연탄직화불고기

시작합니다!

 

대구 칠성시장은

연탄직화불고기가 유명해요!!!

 

제 동생도 대구에서 몇 년 살았는데

포장마차에서 소주랑

연탄직화불고기를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구 하더라구용

 

저는 한 번도 못먹어봤는데

요즘 참 이렇게 간편하게 나와서

이걸 집에서 먹어보네요.

 

뒷면입니다.

800g 이거든요?

양 되게 많아요!

조리해보겠습니다~

역시나 반조리 식품이라서

초간단하답니당!!!

 

달군 프라이팬에 그대로

넣어주세요.

 

저는 기름을 살짝 두르고 했는데

얘 자체로도 기름이 넉넉하게 나와서

굳이 안둘러도 되겠더라구요.

 

★★중요한 점★★

물을 부으면 안돼요!!!!!!

 

저도 물 부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동생이 

이 대구 연탄불고기는

빳빳하게 물없이 구워먹는

불고기라고 하더라구요.

물 넣으면 절대 안된다고..

 

여러분들도 그러니까 

그~대~로

프라이팬에 넣으세요.

물이나 버섯이런거 넣지말고

그대로 먹는게

연탄 직화 불고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어요!!

 

 

만드는 법:

지글지글 수분이 날아갈 때까지

 빠짝 익혀줍니다.

 

이거 밖에 없어요!

 

 

빠짝 익히다보니

조금 탄부분도 있어요.

 

근데 원래

연탄구이 식당은

이렇게 조금은 타있자나유?

 

 

굽다보니

프라이팬 큰 거 하나가

가득 찼어요.

 

이거 무슨 129?

좀 놀랐어요 ㅋㅋㅋ 

아니 ㅋㅋ 

원래 반조리 식품은

막상 뜯으면 양이 더 적은 거 아닌가요?

얜 왜 더 불어나는 것 같쥬?? ㅋㅋㅋ

계속 구워보겠습니당 ㅋㅋ

 

수분기 쫙 날리고

바짝 굽굽했어요.

완성~!

마무리는 깨 톡톡!

 

진짜 식당에서 파는 것 같아요!!!

손님오셨을때 내어도

그만이겠어요.

 

 

이건 무어냐?

우동입니다.

제 동생이 (대구 4~5년 거주)

이 연탄불고기는 무족권 

우동하고 먹어야한다더라구요.

 

우동 + 연탄불고기 + 소주 

공식이래요.

 

그래서 아침 식사라서 소주는

그렇고해서

우동 끓여보았어요.

 

 

 

맛있겟쭁 ?? ㅠㅠ

 

 

대구 스타일 한 상 완성!!!

이렇게 소주랑해서

포장마차에서 먹는거라고 하네요!!

이걸 집에서 즐기다니!!!!

 

넘 행복합니다!

 

 

맛은? 진짜 맛있어요.

맛집에서 먹는 것 같아요.

동생이 대구에서 먹었던거랑

거의 비슷하대요.

 

짭쪼름하고 감칠맛나는게

진짜 밥, 술도둑ㅠㅠ

고기가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우동이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이거 한 입

우동 한 입

국물 한 입

하니깐 진짜 

뭐 끝없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양이 진짜

진짜 많아요.

 

저의 집이 하도 많이 먹어서

웬만하면 양 많다고는 잘 안하는데

이건 진짜 많았어요.

 

남아서 밥도 볶아먹었는데

그거도 꿀맛이었어요!!!

 

진짜 지역 명물을 

간단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세상에

또한번 감탄했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식사 잘챙겨드시구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