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나뚜루 캐슈바닐라 솔직후기, 비건 아이스크림

by 파티킴(Party Kim) 2021.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한 달만이네용~

오늘은 비건 아이스크림 소개해드릴게요!

나뚜루 캐슈바닐라 솔직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나뚜루 캐슈 바닐라

순식물성 비건 아이스크림

7,900원

 

 

 

순식물성 아이스디저트입니다.

요즘 비건 제품이 

많이 나와서 참 좋아요!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거든요~~

 

 

 

전체 801kcal입니당.

우유가 안들어가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조금 낮네용.

 

볶음캐슈넛페이스트 4.5% 들었어요.

 

 

 

100ml당 169kcal

당류는 14g

 

아이스크림치고 당류가 낮은 편!

궁금해요 우유가 안들어가서 그런건가요?

물엿이랑 올리고당이 들어간 게

특이하더라구요!

 

 

 

열어보겠습니다~

포장이 단단하게 되어있네요!!

 

 

 

열어보면 요렇게 짜자잔~

질감보여드리려고 숟가락으로

살살 잘 긁었어요.

 

맛은? 

 

고소하고 많이 달아요!!

미숫가루같이 고소한 맛이 나요.

캐슈넛때문에 그런가봐요.

 

그리고 생각보다 되게 달아요.

진짜로. 나뚜루 녹차맛보다 

달게 느껴졌어요.

실제로 당함류량은 녹차가 더 높았는데

캐슈 바닐라라 훨씬 달게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우유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큰 거 같아요.

그리고 일반적인 아이스크림과 달리

물엿, 올리고당을 먹을 때

느껴지는 단 맛이 많이 났어요!!

 

비건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어봐서

신기했어요!

 

그런데 저는 물엿이나 올리고당같은

달큰한 단맛이

조금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재구매는 안 할거 같구

경험해본걸로 만족입니다! 

 

비건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분들도 추천!

또 물엿맛 좋아하시는 분들도 추천!

유제품 덕후들에게는 비추천이용!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맛난 음식 많이드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