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꼬리불족 솔직후기, 나혼자산다 꼬리불족,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by 파티킴(Party Kim) 2021.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엄청

자주 가잖아요!!

 

그래서 이것 저것 신상품을

자주 먹어보는 편인데

넘나리 맛난제품 발견해서

호다닥 씁니당ㅎㅎ

 

완전 강력 추천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꼬리불족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꼬리불족

꼬리불족을 팔다니!?!?

갈수록 신기한 제품이 나와요!

 

큼직한 한 팩이예용~

양이 어마 무시하게 많습니다!

파티할 때 딱인 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꼬리불족

29,096원

 

무게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요!

 

대충 3만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그냥도 먹어보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도 먹어볼게요~

 

맛은?

우선 그냥 먹었을 때!

완~~~~~전 맛있어요!!

쫀득 쫀득한 살과 매콤한 양념이

너~~~무 조화로워요.

맵기는 한신포차 국물닭발정도.

넘 제 스타일 ㅠㅠ

 

저 매운거 짱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너무 맛있었어요.

 

또 제가 닭발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 꼬리 족발

탱글탱글 쫀득한 부분이 꼭 닭발같았어요.

그래서 커다란 닭발을 먹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써요.

 

진짜 와구와구먹었답니다.

매운것 못먹는 엄마랑 동생은

너무 고통스러워했어요 ㅋㅋ

근데 맵긴 매워도 엄청 맛나대요!!

 

 

이제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린거!

노릇노릇 바삭해졌어요~

 

맛은? 

그냥은 차가운데 얘는

따끈따끈하니 좋았어요.

바삭한 식감도 매력적이구요!!

차가운 족발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데워먹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하면

쫄깃한 맛이 아무래도 덜해요.

그래서 저는 그냥 먹는게 

더 좋았어요!!!

 

뭐 둘 다 존맛이라는 점은 동일하지만

그냥 차갑게 먹는게

더 쫀득하고 양념맛이 잘 느껴져용!

 

한 번쯤은 꼭 드셔보세요.

저는 이거 몇 번 더 사먹을거예용

넘나 제스타일.....

강 추!

 

진짜 강추 강추합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어요!!!

 

매운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

불족발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정말 정말 강추입니다!!

 

아, 그런데 불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코기가 별로 없다고 아쉬워할 수 있겠어요.

저는 껍데기, 닭발을 좋아해서

상관없었지만요 ㅎㅎ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시 한 번 강추드리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