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호랑이 치킨 고추 치킨 솔직후기, 60계 치킨 웨지감자 치즈볼, 60계 치킨 맛있다

by 파티킴(Party Kim) 2021.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주말에 진~~~짜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60계 치킨!!!

 

 

 

처음으로 주문해보았답니다~

저희 동네 배달의 민족 

배달 주문 수 1위인 치킨집이더라구용.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처음 맛보는 브랜드라서

여러 가지 맛이 궁금해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호랑이 치킨 반 + 고추 반

웨지감자

배달료까지 

 

총 23,900원.

 

호랑이 치킨이 요즘

핫하자나요?? 

이름도 왜 호랑이?

무슨 맛인지 짐작도 못하겠어서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치즈볼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맛있음!

 

왼쪽이 호랑이치킨

오른쪽이 고추치킨

그리고 밑은 웨지감자

 

 

 

 

ㅠㅠ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라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우선 웨지감자는 양이 진짜 많았어요.

이때까지 치킨 브랜드 몇군데에서

웨지감자를 시켜보았는데

여기가 가장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간이 거의 안되어있고

심심해요.

이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너무 자극적이라서..

몇 개 먹고나면 질리는데

얘는 심심해서 짭쪼름한 치킨이랑 

먹기가 딱 좋았어요.

 

60계 치킨 시키면

얘는 자주 시켜먹을 사이드 메뉴입니다!!

 

그리고 치즈볼!!!

진짜 맛있었어용 ㅠㅠ

bhc 치즈볼이랑 같이 1등

치즈볼 피는 찹쌀이고 안에는 

크림치즈랑 모짜렐라? 

섞인거 같드라구요???

넘넘 맛있었어요 ㅠㅠ

 

 

 

 

치킨 맛 리뷰를 할게요~

아! 이 치킨들 중간 중간

웨지 감자가 숨어있어용.

양념묻은 웨지감자를 쏙쏙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용!

 

오른쪽은 호랑이 치킨

 

도대체 왜 호랑이인가.. 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보았더니

맛있게 먹고 호랑이 기운을

팍팍 내자고해서

호랑이 치킨!

긁적긁적;;

맛있으면 괜찮아요.

이름도 뭐 귀엽고.

 

알싸한 갈릭파우더와 달콤한 콘후레이크의
매콤달콤 범상치 않은 맛!

이라는 홈페이지의 설명입니다~

 

후레이크와 파우더가 듬뿍 

묻어있어요~

 

맛은?!?

단단짠단단짠

달고 짜요.

딱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

뿌링클 스타일.

그런데 단맛이 짠맛보다 더 강해요.

 

맛있어요!!

60계 치킨 닭이 맛있었어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닭 크기도 큰 것 같아서 좋았고

양도 많고 쫄깃해서 맘에 들었답니다.

 

그런데 이 양념자체는

맛있긴 했지만 제 입맛에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너무 달아서요.

단 맛이 강해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딱 요즘스러운 맛이라서

애들, 젊은이들은 무난히 좋아할 거 같아요.

 

왼쪽은 고추치킨!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간장치킨에 고추를 더했는데

적당히 달고짜고

굉장히 괜찮드라구요?

요즘 치킨답게 달긴 달지만

그르케까지 달지는 않아요!

 

또 주문해먹고싶은 맛이었어요 ㅠㅠ

계속 오...오.. 하면서 먹었어요!!!
이것은 강추입니다!!!

그리고 안매워요.

고추치킨이었는데 매웠던 기억은 없어요.

그냥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는데

닭 자체가 맛있으니까

더 좋았어요.

 

저는 시중에 치킨

한 마리 양도 작고...

튀김옷도 두껍구...

해서 잘 안시켜먹거든요?

 

그냥 시키는데만 시켜먹구.

근데 이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보다 양이 조금 많았어요.

튀김옷도 적당했구요!!

 

다음에 다른 맛으로 다시 시켜먹을거예요.

60계 치킨 괜찮네요!

온 가족이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