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비첸지 미니볼리에 어쏘티드 패스트리 구매후기, 이탈리아 수입과자 비첸지

by 파티킴(Party Kim) 2020.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수입과자

비첸지 미니볼리에

어쏘티드 패스트리

쿠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비첸지 미니볼리에

어쏘티드 패스트리

 

요로코롬 생겼어요!

비첸지 과자가 진짜 유명한데

그동안 한 번도 못먹어봤거든요.

종류도 되게 다양해요.

저는 요 쿠키가 젤 궁금해서

이걸루 구매해보았습니다.

 

 

 

 

미니볼리에 어쏘티드 패스트리

200g이고 945kcal

제법 묵직해요!

 

 

 

이렇게 12가지 종류가 들었어요.

이 점이 젤 맘에 들었어요.

한봉지로 다양한 쿠키를

맛볼 수 있다니

완전 기대 기대

 

 

 

짠!!! 여러가지 모양들

다 찾아서 꺼내보았어요!!!

진짜 골고루 다 들어있더라구요.

넘 이뻐!

눈이 먼저 즐거워서 좋았어요.

어떤걸 먼저 먹어볼까요?

 

 

 

이 동그란 초코쿠키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사진보니까

가운데 초코잼이 있더라구용

궁금~

 

 

 

한 입 먹었어요. 

초코잼이 사진처럼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쿠키가 맛이 없었어요...

ㅠㅠㅠ 이럴수가

 

우선 초코쿠키가 초코맛이 안났구요

잼도 뭐... 별로였어요.

아니!! 엄! 청! 기대했는데 

이럴수가 있냐구여

 

당황해서 다른 모양으로 먹어봤어요.

 

 

 

이 친구! 

대략 비슷하긴한데

얘는 좀 괜찮았어요.

그래서 다른 쿠키 모양들은

맛이 괜찮겠지하고 안심했어여.

 

 

 

그래서 요 쿠키를 먹어보았지요~

슈크림 필링이 든 쿠키

그런데 ㅠㅠ 

별로였어요.

 

초코크림 든 쿠키랑 맛이 똑같았어요.

크림도 그래요. 별로였어요.

후.. 실망..

 

 

그리고 요 패스트리 모양 쿠키.

얘도 맛이 없어요.

제가 이것까지먹구

사진 찍을 의미를 잃어버려서

사진을 안찍고 

다 그냥 하나씩 맛봤거든요?

 

근데 모양, 색깔은 다 다른데 

맛은 다 똑같더라구요.

ㅠㅠ 

 

쿠키가 기본적으로 엄청 딱딱해요.

그리고 계피향이 약간 나요.

이게 문제는 아니예요.

이 두 가지는 저 쿠키의 맛과 식감을

이야기 한 것뿐이고 

 그냥 맛이 없어요. 

 

고급진 모양에

그렇지 못한 맛이라서

더욱 실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다시 안사먹을거 같아요.

비첸지 에클레어 모양 과자도

궁금해서 사먹어보려했는데

당분간은 보류예요..ㅋㅋ

 

혹시 그거 먹어보신 분 있으면

맛 말씀해주세용~ㅎㅎ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