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허쉬 쿠키 크런치바 후기, 허쉬 초코바 아이스크림 구매후기, Hershey Cookie Crunch Bar, 초코아이스크림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저번주에 진~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가지고왔답니다!

 

 

 

짠~!

솔직히 넘 유명한 제품이죠?

허쉬 아이스크림

저는 쿠키 크런치 바는 처음 봤어요!

허쉬 초코&초코바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겟! 했습니다~

 

 

 

허쉬 쿠키 크런치 바

(Cookie Crunch Bar)

 

260 Kcal 입니당

바류 아이스크림치고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솔직히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칼로리따지는 건 무의미한 듯 해요ㅋㅋ

가끔씩 먹음되죠ㅋㅋ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요.

그래서 놀랐어요.

미니 사이즈보다는 크지만 그래두ㅜㅜ

 

겉에 초코코팅이 되어있고

까만 초코크런치가 중간중간 붙어있어요~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초코코팅 안에
진한 초코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아이스크림 중간중간
초코 크런치가 콕콕 박혀있답니당~

역시는 역시입니다.

허쉬는 역시 맛있습니다.

겉에 있는 초코코팅도 맛있고

안에 있는
초코아이스크림도 맛있습니다.

초코아이스크림이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워요.

아이스크림 중간중간 초코 크런치가 콕콕

박혀있어서 식감이 재미있네요~!

 

가장 좋았던 점은

초코가 싸구려 초코맛이 아니예요.

진하고 고급진 초코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그런데 이 아이스크림 다 먹고나니까

배가 부르더라구요?!?

우유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는데

포만감이 들어서 놀랐답니당!

 

달달하기는 엄청 달달한데

초코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맛있다고 하실거예요.

 

정말 재구매각!!!!

허쉬 다른 시리즈도 먹어보려구요.


허쉬 초코&초코 이 제품도 추천드려용~~

맛은 거의 비슷해요.

차이점은 크런치의 유무?

둘 다 맛나니 둘 다 추천드립니다.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데

먹자마자 감동한 아이스크림이에요.

올해 제 투픽

슈퍼콘 민트맛, 허쉬 아이스크림 바 

 

허쉬 아이스크림 바 하나만

먹어도 당충천 빡되니깐

꿀꿀할 때 하나 드셔보세요

기분 정말 좋아져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