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하이디라오 삼선훠궈소스 백탕 구매후기, 하이디라오 훠궈 만들기

by 파티킴(Party Kim) 2020. 4. 27.
728x90
반응형

 

하이디라오 삼선훠궈소스 구매후기

 

마라샹궈 소스를 사러 마트에 갔는데

요 훠궈소스가 할인을 하더라구요?

처음보는 제품이기도하고

궁금하기도해서 데려왔습니다~~

 

백탕훠궈소스이고 삼선맛이예요.

인터넷보니까 일반적으로

가격은 4500~5000원 사이네용

 

삼선[三鮮]은 중화 요리에서

바다, 땅, 하늘의

3가지 귀한 재료를 말해요

빛깔, 향기, 맛의 3가지 요소가

뛰어난 음식이라는 말도 있어요.

 

삼선에 포함되는 식재료로는

돼지고기, 새우, 닭고기, 전복, 죽순,

표고버섯, 송이버섯, 목이버섯,

해삼, 갑오징어 등등이 있어요.

 

삼선 훠궈소스니까

유산슬이랑 비슷한 맛이 날까요?

Shrimp Flavor이라고 적혀있으니

새우맛이 많이 나겠죠?

 

인터넷 찾아보니

요 훠궈소스는 닭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었고 깔끔하고 진한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뜯어보았어요~!

마라샹궈는 소스가 두 개였는데

얘는 소스가 하나만 있네요~

 

궁금해서 그릇에 따라보았어요

쉬림프..

쉬림프는 새우라는 뜻 아닌가요?

짜사이가 잔뜩 들었어요.

 

버섯인줄알았는데

원재료 성분에

짜사이 59%있다고 하니까

짜사인가봐요.

 

하나 먹어보니 맛은 있어요.

버섯맛!!!

끓여볼게요!

새우맛이 날 수도 있잖아요~

 

물을 붓고 소스를 붓고

팔팔 끓여줍니다.

물은 탕을 먹을만큼만!!!

소스 다 넣지 마시고

간보고 더 넣으시던지,

그만 넣으시던지 하세용!

 

 

먹고 싶은 야채

때려넣어주세요~

저는 담백하게 먹고싶어서

야채만 넣었어요!

야채가 숨이 살짝 죽으면

불 바로 꺼주세요~

그러면 완성!!!

 

 

완성완성~~!!!

 

삼선 백탕맛은? 맛있어요!

버섯맛이 많이나고 담백, 깔끔해요.

감칠맛도 있구요.

그런데 중국음식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거부감 느낄 수도 있어요.

그 냄새가 많이 나는건 아닌데 살짝나요.

 

매운 마라샹궈먹고 이 국물마시니까

짱 좋았어요.

이 두 개는 찰떡궁합입니다.

완죤 중국식당온거 같았어요~

 

제가 버섯맛 백탕소스도 구입했거든요?

그래서 이거 버섯맛 소스인줄 알았는데...

다 먹고 포장지를 다시보니까

해선맛이었더라구요ㅋㅋ

 

그만큼 새우나 뭐

다른 맛은 잘 안났어요.

버섯맛이 강했구요.

그렇다면 버섯맛 소스는

진짜 버섯향 가득하고 맛날거 같네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