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베트남 즉석 쌀국수 비폰 포보 구매후기, VIFON PHO BO, 초간단 쌀국수, 베트남 쇼핑리스트

by 파티킴(Party Kim) 2020.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베트남 즉석 쌀국수

비폰 포보

소개해드릴거예요!

 

 

베트남 즉석 쌀국수

비폰 포보

VIFON  PHO BO

 

베트남 여행 필수 쇼핑리스트

다들 여행갔다가

꼭 챙겨오는 제품이죠?

저는 외국인 마트에서 샀어요ㅋㅋㅋ

600원인가 700원 줬어요!

완전 저렴하죠?

 

우리나라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도 팔아요!

그런데 이렇게 봉지로 사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닭고기 쌀국수가 있고

소고기 쌀국수있는데 

저는 소고기 쌀국수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칼로리는 206Kcal!

컵라면보다 칼로리가 낮아요!ㅎㅎ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1. 쌀국수 건면

2. 분말, 건더기 스프

3. 오일(향미유)

 

 

 

먹는 법

국그릇에 쌀국수 건면,

분말스프, 향미유를 넣어요

 

그냥 다 때려넣어주세요~

컵라면 끓이는 것처럼요.

 

 

 

끓인 물을 넣어요.

각자 입맛에 맞게 넣어주심됩니당.

잘 모르겠으면 400ml 넣어주세요.

한 번만 해보시면 감이 오실거예용

 

 

 

뚜껑을 덮어서 3분 익히면 끝!

뚜껑 안덮어도 사실 익어요ㅋㅋ

어차피 쌀면이라서 금방 익거든요.

 

취향에 따라서 고수를 넣어주세요~

저는 고수를 넣어야

쌀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현지맛과 더 비슷해요.

 

봉지라면 끓이는 것보다 간단하고

컵라면보다 빨리 익어요.

완전 간단하죠.?

 

그리고 이게 간단함에 비해서

맛이 진짜 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ㅎ

다른 즉석 쌀국수 제품은 솔직히

이런 맛이 안난다구요.

 

쌀국수라기보다는 컵라면에

가까워서 늘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그냥

진짜 맛있는 쌀국수 자체예요.

 

자취하시는 분들 집에서 

국 끓여야하는데

마땅한 게 없으시거나

컵라면 지겨우심

이거 드셔보세용ㅎㅎ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리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