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BBQ 플래터, 비비큐 플레터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오리통다리 더 맛있게 먹는 꿀팁

by 파티킴(Party Kim) 2020. 5. 11.
728x90
반응형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BBQ 플래터

구매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주에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맛난음식을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어요!

그 중 메인요리로 구매한 제품이

BBQ 플래터인데요.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후기 가져왔어용ㅎㅎ 시작할게요!

 

 

 

BBQ 플래터

이렇게 생겼어요. 

랩으로 엄청 꽁꽁 포장했더라구요.

 

 

 

가격은 25,980원입니다!

치킨 사먹는 가격하고 비슷하죠?

 

 

 

칠면조다리 1개, 닭다리 2개,

오리통순살 2덩이, 족발 1덩이,

통마늘 3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완전 푸~짐하죠?

빈틈도 없이 꽉꽉 차있어요.

 

한 세트에 칠면조, 닭, 오리, 돼지고기

4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구성이

진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파티용으로 딱이죠?

 

 

 

양이 넘 많아서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들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치킨, 칠면조, 족발만

한 덩이씩 덜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넣었어요.

저희집이 9L 쓰는데 꽉찼어요ㅋㅋ

 

 

 

170도에 10분 돌려줍니다.

이미 조리된 음식들이라서

굳이 안돌려도 되지만

따뜻하게 먹고싶어서 돌렸습니당

 

 

 

훈제 오리 통다리입니다!

이 두 개는 더 맛나게 먹으려고

에어프라이기 돌리지 않구

따로 빼놨어요~! 

부추랑 같이 볶아서 먹을 거예요.

 

지난번에 훈제 오리 통다리만

구입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이렇게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알려드릴게요~

 

 

 

준비물은 부추!

다른 건 필요없어요.

부추를 준비해주세요.

부추를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훈제 오리를 한입 크기로 잘라서

프라이팬에 볶아줍니다.

순살이라서 자르기 쉬워요.

기름 두르지 마세용~

오리고기에서 기름이

많이 나온답니당

 

 

 

오리고기가 노릇해지면

부추를 투하합니다.

와르르를르르 넣어요.

 

 

 

아직 완성전인데

벌써 맛나보이죵?

 

 

골고루 섞어줍니다.

부추는 너무 오래볶으면 질겨져요.

부추가 숨이 죽으면

바로 꺼내주세여

한 1~2분만 뒤적여주면 딱 먹기좋게

부추가 야들야들해질거예용.

 

간은 따로 안하셔두 됩니당.

훈제 오리고기에

이미 간이 되어있거든요.

 

 

 

완성!! 

통깨 살살살 뿌려주세요~~

초간단 파티요리완성!

 

이제 아까 에어프라이기에

돌린 음식들이랑

함께 한상 차려줄거예요.

 

 

짜자잔~!

어버이날 한상이용~

그럴듯하죠?

요즘은 이렇게 바로 먹을 수 있게

넘 음식들이 잘나와서

파티준비하기가 쉬워요~

 

BBQ 플래터

파티하기 딱 좋은 제품이어요~

모두 간이 되어 있어서

짭쪼롬하답니다!

밥이랑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다른건 거의 살코기라서

먹기가 쉬웠는데

칠면조가 은근히 먹기가 까다롭더라구요.

뼈가 엄청 딱딱했어요.

치킨이랑 다르게 뼈분리하는게 어려워요.

 

그리고

양이 진짜 지~~인짜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어요ㅋㅋ

이것만 5~6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저희도 하루만에 다 못먹고 

한 3일에 걸쳐서 다먹었어요.

 

저희 아빠가 고기 엄청 좋아하시는데

이 제품 너무 맘에 들어하셨어요.

고기 양이 많고 푸짐하다구요ㅋㅋ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