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박찰호떡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빵,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빵

호박찰호떡

구매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제 블로그를 슥 훑어보면 아시겠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요;;

늘 새로운 제품이 뭐 나왔는지

체크를 하는데 이번에

요 빵이 새로 나왔길래

데리고 왔습니다~

 

 

호박찰호떡 가격은 8980원이에요 

큰 호떡빵이 4개 들었어요.

하나에 2200원 정도? 네요

 

일반적인 빵가격 생각하면

비싼 건 아니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이라고 생각하면

비싼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류가

워낙 저렴하잖아요.

 

 

뚜껑 열었을 때!

한 개는 벌써 꺼내가고 없어요ㅋㅋ

진짜 호떡모양이죵?

위에는 설탕을 코팅한 견과류가

뿌려져 있어요.

씨앗호떡 스타일로 맹글었나봐요.

크기는 길에 파는

기름없는 호떡있죠?

그정도 크기예요.

 

 

더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찍었어요.

크기가 커서 한 개 다먹으면

엄청 배부를거 같아요.

 

반으로 슥슥 잘라볼게요~

찰호박이 있는지 봐야겠죠?

 

짠짠짠!!!

안에 호박찰떡이 앙금처럼 있네요!

호박찰호떡 이름 잘지었네요.

빵 설명이 필요가 없는 빵이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요로케 자르면

한 조각씩 집어먹기 편하겠죠?

 

 

ㅋㅋ 찰호떡에 생일촛불까지 켜놓고

분위기 한껏 내보았어요

누구 생일은 아니구요.

습관성 파티증후군인듯요ㅋㅋㅋ

 

별일도 없는데 초가 있고

어디 꽂을 만한 곳이 있으면

꽂고 불도 붙여요ㅋㅋㅋ

박수도 칠 때도 있고ㅋㅋㅋ

아무튼

 


호박찰호떡 맛은

달달한 호떡맛이구요

쫄깃쫄깃한 떡이

같이 씹혀서 식감이 좋아요.

 

위에 견과류도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더해주고요.

그런데 견과류가 먹을 때

후둑후둑 잘 떨어져요ㅋㅋ

 

빵피는

호떡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일반적인

소보루빵이나 단팥빵같은 빵이에요.

 

실망한 점은 호박맛 1도 안난다는 점

들숨날숨을 아무리해도

호박맛은 찾지 못했어요.

그냥 색깔이 호박이예용

 

저는 그냥 전체적으로 쏘쏘

그냥 그랬는데

다른 식구들은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동생은 흑임자 맘모스보다 맛있대요.

 

그런데 빵 4개중 하나가 

이렇게 호박찰떡이

거의 없다시피 했어요 ㅠㅠ

아쉬워써요...

얘는 호박찰호떡아니고 그냥 호떡빵...

 

그래도 나머지 3개는 괜찮았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빵

호박찰호떡 후기 잘보셨나요?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