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올반 꿔바로우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반 꿔바로우

by 파티킴(Party Kim) 2020. 4. 24.
728x90
반응형

★올반 꿔바로우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냉동식품

<올반 꿔바로우> 후기 시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요 제품을 시식했는데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데려왔습니다.

가격은 11,980원!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적혀있네요.

 

1. 에어프라이어 조리

180~190도로 예열하여 약 8~9분 조리

 

2. 프라이팬 조리

후라이팬에 종이컵 1/3만큼 식용유를 넣고

약한 불에서 30초간 예열한 뒤 약불에서 뒤집어 가며

4~5분간 조리

 

 

 

열어보니 요로코롬 되어있었어요.

일반적인 냉동탕수육 모양이죠?

 

 

 

안에 소스는 3개 있어요!
3회 먹을 분량이라서 소스가 3개 있나봐요

센스센스!!

 

혼자 사는 사람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겠어요!

딱 먹고싶을 때

탕수육 조금하고 소스 1봉지만

꺼내면 되니까

남을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되잖아요

그러나 저희집은 한번에 다먹습니다^^

 

 

 

에어프라이기랑 프라이팬

둘 중에서 고민하다가

자주 뒤집어서 익히는 편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프라이팬으로 조리했어요~!

 

한 봉지 다 넣었기 때문에

프라이팬 두 개 사용했어요~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습니당~

 

 

 

소스는 끓는 물에 데워주고 있어요!

 

 

 

약불에 한 10분정도 구웠던 것 같아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잘 구워졌어요!!!

소스없이 이대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히히 그래도 탕수육에

소스없음 너무 섭섭하죠?

반은 부먹, 반은 찍먹해서 먹을거예용

찍먹할 소스 절반은

이렇게 그릇에 담아주고~

 

 

 

나머지 반은 프라이팬에 부어줍니다.

프라이팬이 뜨거우니까 소스가 막 튀어요.

 조심하세요!

불끄고 소스를 붓는 편이 나을 거 같아요.

사방으로 튀더라구요ㅋㅋ

 

 

 

히히 보기만 해도 맛나겠죠

소스를 골고루~ 묻혀줍니다.

 

 

★ 완성!

 

야채도 없고 그래서 사진이 별루네요ㅋㅋ

제품 그대로만 뜯어서

만들었을 때는 이래요!!

 

이대로만 먹었을 때 맛은?

짱 짱 맛!!!

와우~ 진짜 꿔바로우네요.

요즘은 냉동식품이 왜이렇게 잘나오죠?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 맛집이 있는데

거기랑 비슷했어요!

 

찍먹은 꿔바로우가

엄청 바삭바삭해서 좋았구

부먹하니까 꿔바로우 겉에

찹쌀튀김부분이 쫄깃쫄깃해져서 좋았어요.

 

고기가 얇고 튀김옷이

두꺼우면 짜증나잖아요?

그런데 고기도 제법 많이 들어있답니다.

 

소스 자세히 보면

양파 다진 것 들어있었어요!!!

담에는 소스에 양파, 파프리카, 파인애플 

이런 것 더해서 중국집에서 파는 것처럼

만들어서 먹어볼거예요~

 

이 제품은 담에도 또 사먹을 거예요!

추천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오늘의 제품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하루보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