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오리 회무침 구매후기, 트레이더스 가오리 회무침 더 맛있게 먹는 팁, 초간단 가오리 회무침

by 파티킴(Party Kim) 2020. 4. 18.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오리 회무침은 

저희 집에서 자주 사먹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추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어요!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가오리 회무침! 요렇게 생겼어요!

저는 15,914원 주고 구매했어요.

가격은 거기서 거기이기는 한데

중량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얘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더 맛있게 먹을거랍니다~

가오리 회무침 제품 그대로

그냥 먹으면 뭔가 조금 아쉽더라구요!

더 맛나게 먹는 법 바로 알려드릴게여~

 

 

1. 양파, 오이, 미나리, 도라지를

먹기좋게 채썰어줍니다!

그냥 집에 있는 야채류 먹고 싶은 것

넣어주심되어요~

양파, 오이, 미나리가 젤 맛나긴해요ㅎㅎ

 

 

2. 고춧가루, 다진마늘,
깨소금, 참기름, 식초

입맛에 따라서 넣어주심 됩니다~

모르겠는 분들은 1큰술씩 넣어줍니다~!

가오리에 기본 양념이 되어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3. 야채랑 각종 양념 추가해서

슥슥 버무려줍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요

사진보니까 다시 먹고싶어요

 

 

4. 완성!!!

 

초초초간단이죠?

이렇게 하면 식당에서 파는

가오리 무침하고 맛이 똑같아요!!

새콤, 매콤해서 입맛돋구는데 1등!!

너~무 맛있어요.

 

한 팩이 양이 많아서

가오리 조금밖에 없다고

아쉬워하면서 먹지 않아도됩니당ㅋㅋ

 

가오리 회무침을 처음부터 집에서 하려면

넘 힘들고 까다롭잖아요.

그러니까 그냥 트레이더스에서 사셔서

야채랑 양념만 추가하셔서 드셔요.

쉽고 빠르고 맛있어요

맛집에서 파는 것과

거의 똑같이

정~~말 맛나답니다.

 

잔치요리나 손님맞이용 명절용

요리로 참 괜찮아요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도 있고

상큼하고 깔끔한 무침이 

느끼하고 기름진 맛을 잡아주어

은근 젓가락이 많이 가거든요^^

여러분들도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