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치킨&치즈볼 구매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0. 4. 8.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치킨&치즈볼

구매해보았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도 치즈볼이 나오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후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순살치킨&치즈볼

가격은 15,980원 입니다.

 

 

 

요렇게 커다란 원통형 상자에 들어있어요

 

 

 

치즈볼이 10개 들어있어요.

통이 꽤 큰데 치킨도 가득 들어있구요.

역시 트레이더스!!!

배달치킨보다 훨씬 저렴하죠?

16,000원으로 치즈볼하고 치킨을

모두 먹을 수가 있어요.

 

 

조금 식었길래

에어프라이기 180도에 20분

돌려서 먹었어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맛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순살 후라이드 치킨맛인데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짜지 않은 순살 후라이드 치킨

이렇게 표현하면 딱 맞을 것 같네요.

 

보통 치킨을 먹고나서는

물이 엄청 당기는데

얘는 그렇지가 않았어요.

 

 

맛있겠죠? 맛있었어요!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저희 집은 4명일때는 

프렌차이즈 치킨 1마리 시키면

부족한데 얘는 배부르게 먹고도 남았어요.

 

짜지 않아서 밥없이 와구와구 먹었어요.

엄마는 먹고나니

좀 느끼하다고 하셨어요.

 

치즈볼 단면입니당

흑임자 찹쌀반죽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시장에서 파는 찹쌀도넛츠같아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빵피가 꼭 떡같아요!

 

 

 

ㅋㅋ이렇게 태그하라고 만들어놨더라구요

재밌어서 찍었어요.

가족들 대체적으로 모두 만족해서

다음에도 치킨 먹고싶을 때

이거 살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