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벨지안 하트 초콜릿 후기, Belgian chocolate Hearts

by 파티킴(Party Kim) 2020.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여러분들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벨지안 하트 초콜릿

리뷰해보려고합니다.

구매한건 아니고 동생이 선물받았는데요.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라 가져왔습니다~^^

 

 

벨지안 하트 초콜릿!

진짜 리본대신 초콜릿 상자에

빨간색 리본이 프린팅이 되어있어요.
포장이 예뻐서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

따로 재포장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50% 할인해서
5세트에 12,700원에 팔고있어요.
할인들어가서 가격도 괜찮죠?

 

 

영양정보가 표기된 뒷면입니다.

이거 한통다먹으면 354kcal 이네요ㅠㅠ

어차피 많이 먹음 몸에 안좋으니
조금씩 먹어야겠어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작은하트모양 초콜릿이 6개있어요♡♡♡
모양이 너무 예쁘죠ㅜㅜㅜ
앙증맞고 귀여운 모양에 반해버렸어요.
누구든지 이 초콜릿을 받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겠죠??? 

 

 

크기는 요정도~

한입에 쏙 들어오는 크기죵?

먹어보니 헤이즐넛 밀크초콜릿이었어요.
페레로로쉐, 누텔라와 맛이 비슷했어요.
차이점은 더 부드럽고

우유맛이 더 많이 난다는 점!!!


헤이즐넛 맛이 강한 밀크초콜릿

이라고 표현하면 딱 되겠어요~

엄~~~청 달달해요.
페레로로쉐보다 조금 더 달았어요
밀카 초콜릿 달기정도..?
거기서 조금 더 달달할수도있을거같아요.

 

크기는 딱 한입에 쏙!

들어가기좋은 크기지만
달아서 한입에 넣긴 그렇구
아메리카노하고 야금야금먹으니

딱 좋았어요.
그리구 달긴한데 고급지고

맛난 단맛이예요.
당이 팍팍떨어질때 넣으면

긴급수혈될거같아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는

간단한 선물용 초콜릿으로 딱이예요.

 


초콜릿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선물하기도 참 좋은 간식이예요.

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