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코로나19 농가돕기 프로젝트, 경기 급식용 잡곡 세트 구매후기(찰흑미 찰보리 찰현미 현미 찹쌀 5종), 경기 급식 꾸러미

by 파티킴(Party Kim) 2020.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코로나19로 개학이

자꾸만 미뤄지는 바람에

요즘 농가들이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죠... 그래서

코로나19 농가돕기프로젝

각 지자체에서 많이 시행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동참하면 좋을 것 같아서

네이버 쇼핑 '마켓경기' 사이트에서

경기도 친환경 학교 급식으로

제공되고 있는 

경기 급식용 잡곡 세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바로 후기 보러가시죠~!

 

 

찰흑미, 찰보리, 찰현미, 현미, 찹쌀이

각500g씩 들었고

1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무료배송★입니다! 짱이죠?

가격도 저렴한데 무료배송이기까지!

 

주문한지 이틀만에 왔어요.

요런 박스에 예쁘게 포장해서 왔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열었더니 이렇게!

포장이 진짜 깔끔했어요.

 

 

초록색카드 뒤집었더니

이런 시가 적혀있더라구요.

곡식이 우리 식탁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힘든 과정들을 거쳐야하는지

느낄 수 있는 시를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짠! 전체샷입니다.

찹쌀, 현미찹쌀, 현미, 찰흑미, 찰보리

각 500kg씩 총 2.5kg이 들어있어요.

 

진짜 포장 깔끔하죠?

지퍼백 포장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찰흑미입니다.

재배년도, 도정일자까지

꼼꼼히 기록되어있어요.

이 친구는 올해 3월 25일에 도정했대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뒷면입니다.

진짜 좋았던 점은 먹는방법, 보관방법을

꼼꼼하게 표기해주셨다는 거예요.

 

잡곡 잘 안드시는 분들은

받아도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울 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적힌대로만 하면 되니까

참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찰보리

 

찹쌀

 

현미찹쌀

 

현미

 

잡곡5종세트 꼼꼼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모두 찍었어요.

 

제품들 모두 도정일자가 3월24~25일이었어요!

잡곡 듬뿍듬뿍넣어서 밥해먹어보았지요~

 

 

곡물들 자체가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흑미,보리가 톡톡 씹혀요

그리구 잡곡들이 찰잡곡이라서 부드러웠어요.

가족들 모두 그냥 밥만

먹어두 맛나다고 했답니다~ 

 

급식에 들어가는 식품들이

이렇게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나니

부모님들께서 엄청 안심되겠더라구요.


오늘은 경기 급식 곡물꾸러미

구매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농가돕기라는 취지로 구매했지만

저도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제품을 구매해서

완전 이득봤어요ㅎㅎ

 

지금도 네이버 쇼핑, '경기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ndnsang/products/4863168933

여러분들도 언능 좋은 제품 얻어가셔요~

 

오늘은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