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파리바게뜨 빵, 마카롱, 롤케이크 솔직후기, 파리바게뜨 존맛탱 빵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4. 5.
728x90
반응형

파티킴입니다^^

최근에 파리바게뜨

빵 먹을 일이 많았어요

그래서 파리바게뜨

빵 리뷰를 해볼거예요~

빵순이답게 솔직하고

냉정한 평가를 할거입니다.

대왕 추천 빵들이 몇 개가 있으니

 진짜 파리바게뜨 가기전에

이거 보고 가주세요

지금 바로 보러 가시죵~!

 

 

 

 

커피번 (오른쪽)

 

커피번은 우리가 흔히 아는

휴게소에 파는 모카번 맛이예요.

겉은 모카껍데기, 안은 보들보들한 흰빵과

짭조름한 버터!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바삭하게 먹었어요.

반쯤 먹다가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돌렸거든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으니까

한 3배는 더 맛있었어요.

 

그런데 로티로니보다는 별로였어요.

거긴 진짜.. 모카번 일등이자나요!

그래도 무난히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에어프라이기 꼭 굽굽해서 드셔주세요

 

 

치즈듬뿍어니언 (왼쪽)

 

원래는 동그란 피자모양이에요.

이름 그대로 

치즈와 양파의 맛이 정말 진해요.

얘두 따뜻하게 먹어야

훨씬 맛난 빵이더라구요

차갑게 먹었을 때는 아쉬웠어요.

 

맛있게 짜요!ㅋㅋㅋ

요즘 사람들이 딱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짭짤하고 적당히 느끼하고 고소했어요.

 

 

 

 

 

토종효모 통밀 가득

로만밀 브레드

 

이거 아웃백가면 주는 빵이자나용

맛이 똑같아요.

따땃하게 데워먹으면

더 똑같을 거 같아요.

파리바게트에서는 처음

사봤는데 만족했답니당

식사대용으로 딱 좋은 빵

자꾸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초코츄잉스타 

 

이름귀엽죠 ㅋㅋ

생긴것두 귀엽구요

동그란 모양 하나하나마다

그림이 달라서 이쁘고 귀여워요 ㅠㅠ

안가져올 수 없는 모양

 

겉에 다크초콜릿이 맛있었어요.

도넛도 맛있었긴 한데

던킨이나 미스터도넛에 파는

이런 형태의 도넛(츄이스티)보다

쫄깃함이 덜했어요.

 

초코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은 좋아할 빵이에요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니예요.


여기서부터

대왕추천제품!!!★

 

나 먹고 울어.....

세번 네번 사먹을 제품

(원래 한 번 사먹은 건

거의 다시 안 사먹음)

 

 

 

 

블루베리 듬뿍 롤케이크♥

가격 11,000원

 

빵이 우선 촉촉크... 부드럽....

빵시트에서 이미 블루베리 향이

많이 많이 납니다..

 포인트는 블루베리 쨈인데요

 이 롤케이크의 핵심입니다..

 

달콤... 상큼...

진한 블루베리맛

너무 잘 느껴져요

한 입 먹을 때

쨈하고 빵을 꼭 같이 떠서 먹어야해요!!!

차가운 우유랑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얘는 선물용으로 딱 좋은 케이크예요^^

 

 

 

 

 

딸기 마카롱♥

1,500원

 

진짜.. 이거 먹고

크게 감동했지 않습니까

저 원래 마카롱 안좋아하거든요?

 

요즘 유행하는 뚱카롱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유명한 곳에서 두 세번 먹어봐도

넘 달구.. 넘 느끼하고해서

눈길도 안줬는데

요즘 마카롱이 다시 급 땡겨서

그냥 하나 집어와봤거든요?

 

근데.. 근데... 

진짜 이 맛 무엇??

 

 

 

 

안에는 라즈베리,딸기쨈이 들어있어요!!!!

쨈에서 라즈베리 맛이 진짜 많이 나요.

와 나 상큼터져

그래서 좋았어요.

 

과일쨈들 중에서 간혹

과일맛은 별로 안나고

달기만 한 것들도 많잖아요.

그런데 얘는 먹자마자

"나 라즈베리야아아아~"

하고 말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새콤한 걸 좋아해서

라즈베리 향이 강한 이 쨈이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꼬끄는 고소하고 적당히 쫀득해요

맛있엉 ㅠㅠㅠ

 

아니 이거 1500원이란 말입니당

뚱카롱 하나 먹느니 이거 두 개 먹겠어여

뚱카롱보다 덜 달아요. 

마카롱이라서 달긴 달지만요.

아무튼 고소하고 상큼한 맛이

진짜 대박이예요.

 

혹시 안드셔보셨어요?

파리바게트 빨리가세여!!!

 

 

 

 

모카크림식빵♥ 

5,500원

 

후후.. 이거도 진짜 짱입니다.

사진만 보아도 두근거리네요.

모양 자체가 딱 빵집에서

바로 집어오고 싶게 생겼어요.

모카빵의 3배 업그레이드 버젼

 

겉에는 모카빵이나 모카번에 있는

바삭바삭한 빵껍질이예용

거북이 등껍질 같은 것... 

이름을 모르겠어요. 

빵 속에는 말랑말랑한 건포도

쏙쏙 박혀있어요.

 

 

 

빵 사이 사이마다 

요런 모카크림이 듬뿍 얻어져있어요 

에스프레소향이 어어엄청 엄청 진해요

거의 쓰다고 느낄정도? 

근데 이게... 진짜 존맛이야

나 울어.. 먹고 울어요 

너무 맛나.... 이거 두 번 사먹었어요.

오늘 아침에도 먹었어요.

 

5,500원이거든요?

카페에서 케이크 한 조각이

요즘 이정도하잖아요?

저는 그냥 케이크 대신 얘를 사먹을게요.

은은한 커피맛아니고

지이인한 커피맛이 나는 빵입니다.

커피좋아하시는분들 꼭 사드세요.

강 력 추 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후기가 어려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