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흑임자 맘모스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신상빵!
흑임자맘모스 리뷰시작합니다!

 

 

흑임자 맘모스입니다.
커다란 맘모스빵이 두 개 들었구
가격은 8,980원입니다.
그냥 맘모스도 맛나는데
흑임자까지 들었다고 해서 기대를 잔뜩 했어요~

 

 

 

제 손보다 큰 거 보이시죠???
띠용! 넉넉한 크기가 딱 제 스타일입니다.

 

 

예쁘게 잘라보았어요♡
단팥을 감싼 소보로빵이 위 아래도 샌드되어 있어요.
가운데는 흑임자크림이예요!
흑임자 크림 양 옆에는 흑임자 앙금이 있어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찍어보았답니다.
예쁘죠? 맛도 좋아요.
달달하니 맛난 맘모스빵입니다.
소보로,단팥,흑임자앙금,흑임자크림의 조화가 굿
푸짐해서 더욱 좋아요.

맘모스빵맛보다는
소로보빵맛에 더 가까운 것같아요.

아쉬운점은 흑임자크림이 조금 별로예요.
흑임자맛이 거의 없고 미끌거리는 질감이어유ㅜ
그런데 가격생각하면 이 점 감안해야겠죠?
가격대비 양과 맛이 충분히 훌륭해요!

 

 

 

 

생일케이크 대신으로 해도되겠죠?
집에있는 초도 꽂아봤어요~
아무날도 아니지만
저희는 매일 파티하는 집이니까여ㅋㅋ

가족들도 모두 맛나다고 했어요♡
아메리카노하고 먹으니 찰떡궁합
이 제품 여러분들께 추천드려요.
무난하게 맛있고 가격도 좋고 양도 많으니까요.
저도 다먹으면 또 생각날것 같아요ㅎㅎ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