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24년 1월~2월 나름 건강하고 알차게 먹은 나날들

by 파티킴(Party Kim) 2024. 2. 22.
728x90
반응형

 

내가 먹은 것들을 기록하고 

감상하는 것들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24년도에도 기록해보려고 한다!

맛난거 역시나 잘 챙겨 묵었다.

 

 

 

작년 12월 말인것 같은데

프로틴 팬케이크를 도전해보았다.

나쁘진 않았으나

간이 좀 덜되어서 그런가..?

넘 건강하고 밍숭한 맛

나중에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크리스마스라고 신나서 만든

두부면토마토파스타

 

파프리카를 잘라서 장식해주었는데

단무지처럼 보인다 ㅋㅋ

고기는 없고, 두부면 버섯 토마토 소스가 끝!

 

풀무원 두부면을 첨 써봤는데

꽤 괜차났음!

그리고 넘넘 맛있었다.

 

 

 

황태어글탕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음식

황태를 24시간 푹 고아서 만든 거라고 한다..!
정말 특이함..

임금님 보양식이라고 함!

국물이 황태맛이 진하게 나는 두유같다..

난 두유러버에 황태도 좋아해서

정말 너무 맛있었다.

집 앞에 있었으면 자주 갔을텐데!!!

 

또 먹고 싶다..

 

 

 

성심당에서 잠봉뵈르를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다..!

 

8000원이라는 혜자 가격에

햄과 버터가 듬뿍...!
나는 잠봉뵈르를 아주 좋아하는데

이정도 가격과 맛이면 

너무나 괜찮다고 생각했다.

당일에 먹어야 바게트가

빠삭하고 가장 맛나다.

 

 

성심당 빙수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하도 괜찮다해서 시켜봄!

근데 나도 반함..!

팥도 적당히 달고

딸기는 통딸기양.. ㅠ

떡도 쪼오올깃 하다..!

다만, 우유를 안줘서 조금 퍽퍽해이..

올 여름 목표가 생겨버림.

성심당 빙수 포장해서 먹기!

이때는 팥, 딸기, 떡 추가해서

우유에 말아서 묵을거다...!

 

 

 

외갓집을 갔더니 

할머니가 바로

짜장면을 시켜주심 ㅋㅋㅋ

나 먹는다고 한 적 없지만 

정신차려보니 배달이 왔어 ㅋㅋ

 

간자장을 한 몇년만에 묵는거 같다.

아주 맛있었는데

다 먹고 나니 조금 속이 더부룩했다.

짜장면은 뭔가 참 헤비한 음식이다.

나는 그래서 짜파게티를 더 좋아한다.

짜장면도 사실 가끔 먹으면 맛있다.

 

 

 

동생집에 놀러갔는데

우리 가족에게 삼계탕을 사주었따..!

아주 아주 맛있는 삼계탕이라서

정말 다시 먹고싶다..

절로 절로 보양이 되는 맛.

먹고나니 온몸이 따숩해짐..!

 

닭은 엄청 야들하고...ㅠㅠ

몸보신 하고 싶은 날이라서

정말 좋았다..!
이제 이런 음식들이 왤케 좋은거야 ㅋㅋㅋㅋ

 

 

 

 

할머니랑 커피 한 잔 했다.

정말 오랜만에 이런 시간..!
할머니가 몹시 기뻐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일본 다녀온 친구가 꽈자를 줬는데

너무 맛나서 사진 찍었다.

크림브륄레 같은데 바나나크림이 들었다..!

정말 이 친구는 맨날 여행다녀오면

내 간식들을 챙겨준다...!

 

녹차 초콜릿이랑 

무슨 진한 남색 포장지로 된

통밀과자초콜릿도 넘 인상적이라서

기억해두고 있다..!
이런 것들은 기억안하려해도

뇌리에 꽂힌다 ㅋㅋㅋㅋ

 

 

 

찐옥수수 ㅋㅋ

 

장날되면 사먹는 나의 페이보릿

진짜 너무 맛있다.

한 개 2000원임.

근데 이제 페이보릿이 바뀌려고해..

뭘로?

 

 

 

이걸로!!!!!!

 

빙떡 5개 오천원!!!!!

넘 마싯어서 두 번 사먹었다..!

예전에 빙떡 사먹었을 땐

정~말 맛이 없었는데

대충격!!!!

아니.. 간이 딱맞는 무무침을

슴슴한 메밀전병에 싸먹는네..

너무.. 맛있고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찔것같다 ㅋㅋ

진짜 슴슴한데 계속 들어가는맛..

첨에는 한번에

이 다섯개를 다 먹었다. 

 

제주도에 왔으면 빙떡을

꼭! 드셔보시라~

근데 맛난곳을 잘 찾아가야한다..!

여긴 증말 최고!

한 번 더 먹으려궁 ㅋㅋ

 

 

제주도 남원 하나로 마트에 파는

찹쌀순대인데

지이인짜 인생 순대..다..!

쪼올깃 쪼올깃하고

간이 딱 맞다!

뭐지..!? 나 순대 글케 조아하진 않는데

먹어보고 진짜

너무 놀랐자나!! 속은 얼마나 실한지...

 

 

 

마지막은 건강식으로~

연속 과식하고 매운 거 한번 먹었더니

속이 엉망진창이 되었따...

슬퍼..

그래서 2주전부터는 웬만하면

아채식으로 위 관리 중이다..!
이렇게 하니 너무 몸이 개운하고 좋다.

그래서 외식은 최대한 자제하기로!

3월도 건강하고 좋은 음식들로

채워보련다~~

히히 일기 끝!

반응형

'잘먹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즐거웠던 3월 일상  (0) 2024.03.31
폭포 투어  (1) 2024.03.10
12월 일기? 생존 신고!  (0) 2023.12.16
8월 일기! 속초 다녀왔어요~~  (0) 2023.09.27
주말엔 강남 나들이!  (1) 2023.0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