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나의 즐거웠던 3월 일상

by 파티킴(Party Kim) 2024. 3. 31.
728x90
반응형

 

 

 

건강하게 먹은 날은

정말 이렇게 자랑을 너무 하고 싶다.

어떤 유튜브에서 부자는 자랑을 안한다.

그 이유는 그런 일상이 당연하기 때문이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이 되도록 노력해봐야지..!

 

저 빵은 프로틴 파우더로 만든 찜케잌인데

생각보다 맛나구 포만감도 크고

증말 괜찮아서..!

담에 다시 만들어 볼거다.

 

 

 

요새 아보카토스프레스를

잘 만들고 싶다.

계란말이는 이제 노력 끝에 

어느정도 장인이 되었고..

아보카도 장인이 되고 싶다...

 

 

 

스벅가서 몸건강 맘건강 다 챙긴날

먼가 책도 ㅋㅋㅋㅋ

평소에 마니 안 읽으니까 찍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남원 알맞은 시간이라는 카페

책읽기 정말 좋은 고요한 카페다.

여긴 책 읽으러 오거나 혼자 쉬러오는 곳.

떠들면 안된다..

친구들이랑은 갈 수 없음.

 

 

 

친구가 호주에서 챙겨 온 

마카다미아! 진짜 마카다미아다.

열매가 껍질 안에 들었다..!

이런게 세상에 있다니?!? 

정말 신기하고 또 챙겨줘서 고마웠다.

큼직한 알을 왕 먹으니까 짱 행복..

나 마카다미아 짱 조아하자너...

 

 

 

넘 귀엽짜너...!!!!

핫트 돌하르방

심지어 웃고있다.

난 어릴 때 돌하르방이 싫었다.

이상하게 생겨서

근데 이제 정들었어...

좋기까지해....

 

 

 

약천사 코끼리

나 이 코끼리 좋아...

먼가 넘 오묘하고 특이해...

 

 

 

귀여운 염소ㅠㅠ

새끼 염소야 ㅠㅠ

진짜 진짜 강아지 같구 귀여웟음 ㅠㅠ

누워도 귀엽고 풀 먹어도 귀여움.

 

 

 

 

 

SNS에서 엄청 핫한 

모슬포 쑥흑임자찐빵!!!!

진심 존맛탱이랴...

쑥향이 옴청 진하다..!

흑임자 꼬숩한건 두말할 것도 없구..

 

 여기 쑥밥알찹쌀떡이

찐빵만큼 뛰어나게 맛있다.

쫜득한 밥알이 알알이 씹히면서

미친듯이 진하고 향긋한 쑥향이 난다!!

 

 

 

아빠한테 초콜릿받었다 히히

이거 트레이더스에서 샀는데 마싯슴

근데 다크가 달다...!!

조금 아쉽..

 

 

 

 

가오니의 메뉴판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계란샐러드에 까르보불닭을 함께 먹으면

존맛이라는걸 알려줌...!!!

얘는 포테이토계란샐러든데.. 존맛...

넘 부드러웟..

다만 좀 달아서..

담에는 내가 만든 샐러드로 다시 도전해야짓!

 

 

 

제주도 중문 맥도날드

진짜 감자튀김 맛집!!!!

넘 맛나서 두 번이나 묵었다..!

되게 건물 내부도 쾌적함!

담에도 갈테얏

 

 

 

나도 인싸대열 합류

매머드 커피

푸딩 커피 묵어봄!!!!!!!

마싯다!!! 

푸딩 마싯슴..!!

근데  음료자체가 당뇨병걸릴 것 같이

너~~~~~~~~~~무 달아서..

담에는 시럽빼고 묵어보고 싶다!

 

 

 

항상 너무 맛있는 친구...

 

 

 

우리집 시그니처

냉이두루치기!!!!

 

봄에 이거 안묵으면 너무 섭섭하다.

이번엔 냉이가 질기에 되어 조금 아쉬웠지만..

봄이 온 걸 느끼기엔

이 메뉴만한게 없다.

 

 

 

메밀 파전

 

 

 

메밀 굴전

 

낯선조합이지만 맛있는걸 어떻게해~

 

 

 

카이막이라는거...

드디어 묵어봄...

넘 비싸서 가성비떨어져서 안묵고싶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두 통 16,000원에 팔더라!!!

사서 꿀이랑, 바게트 바나나랑 묵어봄!

 

달지 않은 생크림같은데

너~~~~무 고급지고 맛나다 ㅠ

꿀이랑 조합이 최고..

울 집 식구들의 취향을 탕탕 저격해서

한 끼에 한 통을 다 먹었다 ㅋㅋ

다른 빵보다는 바게트가 잘 어울릴 것 같다.

옴청 바삭하게 구운 바게트여야 함!!

바나나도 꼭 함께 드셔 보시길~

 

 

 

요새 이렇게 묵는거에 꽂힘

브런치 장인이 되는 그날까지 힘써보겠다..!

 


 

정신없었고 행복했던 3월

4월도 충실하고 감사하게 보내야지(종교있는거 아님)

그럼 일기 끝!

 

반응형

'잘먹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포 투어  (1) 2024.03.10
24년 1월~2월 나름 건강하고 알차게 먹은 나날들  (3) 2024.02.22
12월 일기? 생존 신고!  (0) 2023.12.16
8월 일기! 속초 다녀왔어요~~  (0) 2023.09.27
주말엔 강남 나들이!  (1) 2023.0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