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12월 일기? 생존 신고!

by 파티킴(Party Kim) 2023. 12. 16.
728x90
반응형

너~~무 블로그에 글을 안올렸다.

그래서 모처럼

그동안 먹은 것 기록이라도 

해 두고 싶어서 올리는 일기!

 

시작~!

 

 

곧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온다구~

카페 크리스마스가 이뽀서 

 

 

 

 

생각지도 않게

깜짝 선물받은 것들~~

정말 마음이 따숩하고 훈훈해진다 ㅠ

다들 너무 고마웠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짬짬히 맛있는 것도 먹구 

좋은 것두 보고 있다.

 

저기 얼그레이쉬폰이랑

요 인절미 수플레는

진짜 맛나게 먹었던 디저트

 

 

 

 

틈틈히 꽃도 봐준다.

나는 이런 들꽃이 참 좋더라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사먹어 본 기름떡!!!

찹쌀도너츠를 안에 말랑한 거만 

먹는 느낌이었다..!

떡?!이긴 한데 도나쓰같은 떡?!?

엄청 새로웠다.

그리고 의외로 아메리카노랑도 찰떡인것

 

이렇게 새로운 음식 먹어보는 거

정말 신난다

 

 

보말칼국수

 

안에 밥도 말아져있다.

나는 왠지 이거 먹으면 힘이 나는 것 같다!!

그래서 보양식 개념으로 

가끔 먹음.

 

 

 

틈틈히 몸보신ㅋㅋㅋ

올해는 몸보신에 신경을 좀 썼다.

이제는 신경을 안쓰면 안되겠더라구

(되게 잘 먹고 있다는 말)

 

 

한상 가득 잘먹음

 

 

 

이 단호박 수프는 정말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ㅠㅠ 노티드 조앙

지난번엔 별로였는데

이번엔 또 맛있더라..!

민트초코는 딱 내가 조아하는 

베라 민초맛!

그리고 피스타치오 맛은 신상이었는데

찐하구 맛조았슴..!

히히 아주 아주 좋았다.

 


 

 

요로코롬 대강적으로 말하자면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나는 항상 잘 먹기는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엄청 바쁘지만 

나름 잘 해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다 잘하려면 

건강이 필수기에...

요새는 먹는 것도 은근 신경쓰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중

 

남은 12월 무탈하게 마무리 되기를!

 

아, 요새 발화량 줄이기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거 내년까지도 도전해보고 싶은 목표다.

 

그럼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