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주말엔 강남 나들이!

by 파티킴(Party Kim) 2023. 9. 10.
728x90
반응형

주말에 강남에 다녀왔따.
간만에 시간이 있어서
빠릿하게 기록해본다!
 

 
 
강남 가는길~
 
구름이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예뻐서
안 찍을 수가 없었따!
 

 
기분 조아~~
 
인생에서 두 번째로 강남가는거라서
나는 매우 기대되었다!!
이 정도면 성공한 나의 인생...!?
 
 

 
파이브가이즈 기다리는동안
노티드 도넛!
 
나는 노티드의 캐릭터와
색감이 참 좋다.
 
여기 강남점은
카카오프렌즈+노티드의 콜라보 지점이었따.
라이언이 노티드 세계관에
놀러간 설정이 무척 맘에 들었음!
그리고 줄 안서도 됨!
 
의외로 커피가 무척 맛있었다!!!
가격도 무난했고!!
오오 진짜 꼬숩하고 진해서 놀랐던..!
 
다만. 내가 시킨 
바닐라슈크림도넛
빵피가 별로였다.
크림은 최고였다. 
제주도에서 먹었을 때는
엄청 쫄깃했는데..!
퍽퍽했다.. 아쉬움....
 
맛있긴한데 나는 크림빵은
연세우유크림빵 기본맛이 
1등인거 같다.
진짜 그건 편의점 최고빵이다.
 

 
너무 맛있었던 파이브가이즈!
 
기다리는 동안
게임장가서 추억의 게임들 잔뜩했다.
마리오카트도 하고!!
칼로리 소모해서 더 맛나게 먹었던...!
 
감튀는 땅콩기름이라서 더 고소했던 것 같다.
최고....!!
진짜 나는 유행 다 가고 먹는 편인데
이렇게 빨리 얘를 먹을 줄이야..!
넘 맛있었고 이렇게 맛있는 걸 알려주려고
여기까지 날 데려온 그 마음이 참 고마웠다.
이렇게 신경써주니 늘 고마운거!
 
 

 
우연히 간 마트에 있었던 먹태깡!
진짜 뭐냐..
최고다...!

그 맛은 
일단 내가 매운 새우깡 무척 좋아하는데
거기에 견줄만하다.
맛있다...! 오잉이랑 비슷한데
오잉보다 맛있다.
짭짤한데 뒤에 살짝 아주 살짝 달콤함
과하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곧 물량 풀릴 것 같은데 
그때 몇 번 더 사먹어야겠다!!
 

 
김포공항 롯데몰에 있는
베트남 식당
 

 
이거... 난 이거 또 먹고 싶다..
쌀국수면을 돌돌 말았다!
너무 신선하구 담백하고 .. 
땅콩소스 고소하고...
담엔 이걸 메인메뉴로 먹어야지.
 

 
 

 
얘는 매운 쌀국수인데 똠양꿍같았다.
정말 특이했던!!!!
새콤달콤매콤
레몬그라스를 넣어서 더 그런 것 같았다...!
근데 간이 매우 셌다.
그거 빼면 이런 맛을 오랜만에 먹어서 만족~~!!!
 
 


 
서울은 참 어딜가도
쇼핑센터가 많아서 먹거리 볼거리가 한가득이다.
그래서 눈이 즐겁기는 하다. 
편리하기도 하고!!
 
그런데 정말 나는 서울만 오면

너무 이런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ㅋ
천생이 시골쥐라
이 번잡스럽고 화려한 세계가 감당이 안돼 ㅋㅋㅋㅋ
사람은 또 왜이렇게 맨날 많아.??
갈 때마다 오늘이 무슨 행사날인가 생각한다.
가끔 놀러오는 정도로 정말 만족이다.
난 항상 어딜가나 인구밀도 낮은데만 있어서
도무지 적응이 안된다 ㅋㅋ
 
서울사람들은 여기서만 살다가
왜 지방 내려오기 싫은지는 이해는 간다마는..
정약용 선생님께서도 자식한테 이렇게 말했지만...

 
나는 지역유지로 만족이다 ㅋㅋㅋㅋㅋㅋ
가끔 놀러만 올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