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7월에 쓰는 6월의 잘 먹는 일상

by 파티킴(Party Kim) 2023.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시간 왜이리 빠르죠?
벌써 7월 중순?!?
6월에 너무 바빠서 이제야 쓰는
6월의 잘먹는 일상ㅋㅋㅋ
그래도 먹기는 잘먹었답니다.
그럼 시작!!
 

 
시작은 소소하게~
바다보면서 샌드위치랑 음료먹기!
히히 별거아닌데 힐링~

 

 

 

오랜만에~ 집밥 늑낌의 정식도 함 묵어보고

 

 

 

여기 무슨 블루리본 단 카페인데

존맛 존맛탱구리!

옴청 고급지고 진한맛

고급스럽게 달다

단데 전혀 물리지 않는...

 

어케 알게 되었냐하면

운전학원갔따가 돌아오는길에

사람들이 다 여기 차를 세우고 가길래

한번 가봄!

 

근데 단점은 야외이고

 그리고 쟁반을 안줌

그냥 종이봉투에 담아서 줘서

종이봉투위에 펼쳐놓고 먹어야 한다는 점..

그래서 테이크아웃이나

선물용으로 하기에는 조은듯!

 

 
나도 갔다 
아베베 베이커리!!!!!
작년만해도 줄 엄청나게 길었는데
한 5분~10분만에 살 수 있었다!
 
 

 

 

네이밍 센스 대박임

제주도 여행 온 느낌 팍팍
좀 놀래벌임
글구 가격도 착함
크기도 진짜 거의 얼굴만함!!!!

 

 

 
 
다덜 왤케 많이 사가시는지 이해 完
진짜 나도 한참 고민함
 
피스타치오랑 우도땅콩이랑 
매우 고민하다가
결국 시그니처를 먹는게 좋겠다싶어서
우도땅콩 PICK!
 
 

 
 
땅콩, 녹차, 순수우유 구매
세 개 구매했는데 되게 묵직함.
 
 
 

 

크기는 요정도

완전 한손 가득 들어오는!

 

 
진짜 ㅋㅋㅋㅋ 크림 양 장난없음ㅋㅋㅋㅋ
어쩐지 묵직하다했더니 ㅋㅋ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크림양이면 진짜 혜자
 
한입 먹을때마다 크림 폭발이라서 
조심조심 묵어야함!!
근데 그래도 여기저기 튀어나옴
왜냐? 크림이 진짜 엄~~~~~청 많기 떄문
 
이게 보기와 같이 굉장히 헤비해서
튀긴 도넛빵에 크림이 저따시만한거니...
무척이나 배가 부름
밥먹은거같은 느낌
아니 밥보다 더 배부른거 같기도
 
나는 크림을 글케까지 좋아하지 않아서
느끼했기때문에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
그리고 너무 배불러서
이거 먹으면 딴거 못먹어
 
크림 덕후는 추천
나 크림으로 배불리고 싶다
하는 분들 당장 달려가시길!
 

 
동문시장 딱새우회
 
인생 처음으로 먹는 딱새우회
짜식.. 마니컷따...
회는 1도 못먹었는데
딱새우회도 먹어보고..
 
근데 사실 두번은 안먹을듯...
역시 비리다...
난 여전히 회는 어렵다...
 

 
 
동문시장 꿀봉
타코야끼맛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이라 했다.
돼지로 만든 강정!
맛은 그냥 그랬다. 
 
 
 
 

 
동문시장 양배추말이
 
기대1도없었는데
은근 요녀석이 맛도리
소스가 무척이나 맛있두라
 
 

 
미미(美味)국수
 
여기 추천


두 번 갔다.
비빔국수, 열무김치국수,
국밥, 고기국수 먹었는데
다 맛있었고
 
나중에 한번 더 갈 예정!

국밥은 내가 아는 그 국밥이 아니였다!!

뭔가.. 맑은 국밥인데...

특이하고 맛있었다.

이 집만의 국밥인지 제주도 국밥이 

원래 그런건지 그건 잘 모르겠다. 

 

 

 
카페 효주

 

수박주스, 해장커피(콜드브루 제주꿀커피)

 

 

여기 특별히 주소알려드림

 

왜냐하면 내가 몹시 마음에 들었기 때문

되게 자그마한 카페인데 
편안한 분위기임

읽을 책도 많다
그리고 가격도 괜찮고
맛이 너무 좋다!!!!!!

 

우연히 우진해장국 웨이팅 기다리다가 갔는데

뜻밖의 존맛인점?

내가 먹은 꿀든 커피 중 젤 맛있고요?

수박 주스는 이떄까지 먹어본것 중 1등!

 

여기도 또 갈거다.

제주 공항근처, 동문시장 근처에

마땅히 갈 곳 없음 여기 추천

 

 

 

구리고 턱별히 한 개 더 추천해들임

내 50명 구독자들을 위해서 

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존맛이라구여

글고 사실 여기 이미 좀 소문난거 같긴 함

애플망고 먹고 시프면 여기가면됨

비싸게 느껴지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전혀!

 

 

 

 

애플망고생과일주스 12,000원

애플망고라떼 9,000원

 

 

애플망고 엄청 엄청 엄청 가득!!

애플망고생과일주스는 

이정도면 애플망고 두 개는 넣은 거 같은데

솔직히 그러면 이 가격 비싼거두 아니다.

진짜 애플망고 그 자체로 달다

너~~~~~~무 맛있음!

 

 

 

 

날씨 조을때가면 일케 전망두 좋쿠요

 

 

 

 

힐링 그자체~~~

요 하트 엄마손 파이는 써비스다.

 

 

밀크티!! 

대애애애애애애애 존~~~맛 밀크티

근데 사진 내가봐도 너무함

밀크티인지 1도 모르겠음

무튼 

내 턱별히 여기도 알려들임

여기 지난번에도 언급한

https://partykim.tistory.com/239

 

그러니까 말이야

어제 헬스장에서 운동을 다 하고 나오는 길에 쿠팡에서 간단한 욕실용품을 주문했다. 문득, 돈을 버니까 이렇게 필요한거 걱정없이 살 수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유롭고 좋았다. 요즘 바빴

partykim.tistory.com

밀크티집인데

여기 포스팅 늦어질거 같아서 

알려드림

 

 

 

여기 스마트스토어도 하는거 같다

여기는 근데 나는 무적건 아이스로 먹눈게

훨씬 맛난거 같음.

 

무튼 밀크티 종류가 한 10가지 된다

뭐 열대과일향 밀크티, 바닐라향밀크티 등등인데

진짜로 각 밀크티마다 맛이 다름

난 항상 당도를 덜 달게, 글고 아이스로 설정해서 먹는데

진짜 지나치게 맛있음

 

먹은 거 중에서 

 

파인프루트, 스파이스블렌드 

이 두 개가 소리치고 싶을만큼 맛이 조앗슴

파인프루트는 상큼하고 바닐라향이 강한 부드러운 밀크티

스파이스블렌드는 시나몬향?

향신료향이 무척이나 강하게 나는 밀크티인데

정말 둘 다 첨 먹어본 맛이고

사라지는게 아숩운 맛임 ㅠㅠ 

 

 

후... 여기까지

오늘은 추천해주고픈 카페 소개 및

6월 일상을 풀어보았다.

 

6월도 알차게 먹음

근데 7월은 더 잘먹어가지고

적을게 많음

 

그럼 기록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