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7월의 잘 먹는 일상 1탄 (맛도리 엄청 많이 먹음~)

by 파티킴(Party Kim) 2023.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7월에도 넘 잘먹어서 
자랑 좀 해보려고요.
두 개로 나눠서 작성할거예요.
그럼 시작!!!

 
 


 
7월 중에는 우도를 다녀옴
진~짜 찐으로 바빴는데
딱 타이밍이 괜찮게 시간이 나서 다녀옴
 
 

 
우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땅콩 아이스크림!
근데 사실 여기 걍 뭐 그럼
그래서 상호명은 비밀이다.
대신 내가 존~~~~~~맛이라고 생각하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집 소개
 

 
여기다
하고수동 해수욕장에 있는 
안녕, 육지사람
 
여기를 내가 왜 기억하냐면
5년전에 우도를 갔는데
우연히 여기서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근데 진짜 충격적으로 꼬숩하고 마싯는거임!!!!
그래서 제주도만 떠올리면 여기 생각이 났다.
 
여기를 가려고 간 건 아니고
우도 버스타고 한바퀴 투어하는데 발견!
넘 반가워서 ㅠㅠ
얼른 사먹음
 

 
땅콩 아이스크림 아포가토
 
옛날처럼 똑같이 존맛이구용 ㅠ
여기는 땅콩도 마싯고 땅콩이랑 같이 있는 
캬라멜시럽? 땅콩시럽? 뭐 이런거도 마싯고
커피도 마싯슴 ㅠ
 
땅콩 아이스크림 묵고시프면
무족건 여기로 갓!!

 
우도 산호해수욕장
 
짱이뿜!!!!!!!
하와이 가본 적 없지만
작은 하와이 같았음 ㅠ
우도 중에서 여기가 젤 이쁜거 같다.

 

 
표선 광어다
 
내가 여기 얼마나 많이 갔냐면
이제 여기 갔다고하면 지인들이 다 웃음
한 진짜 7번은 간듯 ㅋㅋ
근데 손님 데려가기 딱 좋은걸 어떻게해 ㅋㅋ
글고 갈때마다 반응조은걸 
 
엄마가 이거 묵고 싶다해서
둘이서 일케나 묵음
나는 회를 안먹는데
이 집에서 광어회를 묵고나서부터는
광어회는 한번씩 먹는다
진~짜 싱싱해서 1도 안비림
 

 
남원 스타벅스
 
히히 쿠폰 찬스로
옴마랑 냠냠~
고마와

 
저 망고녹차는 끔찍한 혼종같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다. 
나도 놀라벌임
은근 상큼하다? 
은근 녹차랑 망고 조합이 괜찮음
 
글고 저 쑥땅콩찰떡쿠키?는
제주도 한정인데
얘를 사면 전자렌지에 데워주셔서
반 가르면 김이 펄펄난다.
아메리카노랑 먹음 은근 맛돌이였음
 
나 이 정도즈음에
하~도 많이 먹어서
얼굴에 살이 가득한 시기였다.
생각해보면
항상 배불러있었음 ㅋㅋㅋ휴
한 2주 정도만에 겨우 원상복귀함.
그나마 다행인점 꼽자면?
거의 살을 소고기와 광어로 찌웠다는점?
 

 
시크릿귀욤템키링
 
요거 진짜 키링시리즈 중에서
젤 귀요운거 가틈
나 첨사봤는데 넘 맘에 들어서
삘받아서 2개 더 삼
ㅋㅋㅋㅋㅋㅋ
어른이 되니까 이런거
막 할 수 있어서 조음ㅋㅋ
 

 
이러케 있는데
포차코랑 리틀트윈은 
가지기 싫었음
다행히 걔네뺴고 걸려서
매우 만족

 
 
한동안 샐러드에 빠져지냄
그동안 넘 헤비하게 먹어서 그런지
이런것만 떙겼음
근데 단점은 샐러드가 차가운 음식이라는 점...
넘 많이 먹으면 위에 부담된다ㅠㅠ
나중엔 야채익혀서먹어씀
 
 

 

제주공항 파리바게뜨 샐러드

 
제주공항내에서 파리바게뜨가 젤 괜차늠
사람들이 많이 사가니까
싱싱한 샐러드랑 샌드위치가 계속 공급됨
여기서 샐러드 먹은거 
최근 먹은 샐러드 중 1위엿슴
진짜 존맛
또 먹고싶다!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놀래벌인 음식
이거 후추안치고 먹는게 더 맛남
아니...!?
요즘 편의점퀄이 왤케 조은겨?
4,500원인데
솔직히 정가는 비싸고
지금 2+1이니까 그때 챙기시길!
 
컵밥인데 진짜 가게에서 먹는 
순대국밥가틈! 무슨일?!?
매우 만족
 
 

 
내 사랑 검은콩국수 ㅠ
나 콩국수 러버인데
올해 못먹다가 첨먹음.. ㅠ
진짜 꼬숩하고 존맛인점...
얘 안먹으면 여름이 왔다고 할 수 없다.
 

 
 
편의점에서 먹고싶은 것 
잔뜩 사다가 먹음!
별것도 아닌데 디게 힐링인 시간이었음.
왤케 마싯는건지..
글고 요즘 편의점 커피는 또 왤케 마싯어?
1800원인데 진짜 퀄이 엄청났다.
 
 

 
 
존맛탱 야끼짬뽕
 
야끼짬뽕이라는 거 처음 먹어봤다.
비빔짬뽕같은데 뭔가.. 맛있다.
짜장면 같은 짬뽕?
아삭한 피망+돼지고기+오징어+면
돌돌 감아서 한입하면 진짜 마싯슴 ㅠ
행복

 
 

 
삼선볶음밥
 
내가 먹은 삼선볶음밥 중에서 1등임
진짜 오징어 엄청 많고
그리고 엄청나게 야들야들함
진짜 무엇?
집 가까이 있었으면 나는 맨날 먹었따.
계란도 얼마나 낭낭하게 들었는지
너무도 너무도 내 스타일이었다.
나는 보통 중국집가면 짬뽕밥을 시키는데
솔직히 얘가 있으면
짬뽕밥을 멀리하고 얘를 선택할 것 같다.
정말로 해물이 푸짐하고 싱싱하고 
그냥 너무나 나의 스타일이었다.
 
합격!
 
 

 
퀘사디아와 수비드 목살스테이크까지~

얘네두 존맛탱구리~~~~
스테이크 엄청나게 부드러움!
퀘사디아도 훌륭
나 피자가 한달전부터 넘 먹고싶었는데 
아주 만족! 넘 맛났따.

 

 

홈플러스 치아바타리코타치즈 샌드위치

 

마트 샌디치라고 무시마라

진짜 존맛이니...

유럽에서 먹은거랑 맛 똑같다.

진짜... 그리고 오천원이다.

물가도 비싸고 뭐 먹을지 고민되면

홈플러스를 추천

 

 

 

 

 

나에겐 아직 어려운 생연어

 

 

 

기대 아주 조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났떤 계란 튀김

한번 더 먹고싶다!

뭔데 이렇게 마싯는거야?
피쉬소스 안좋아하는데

넘 감칠맛나고 최고였다.

 

 

마라탕+꿔바로우 = 행복.....

 

 

 

성심당 튀김소보로 만들어지는고

내가 이걸 보다니!!?!?!?!?!?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더라!!!!

갓 나온거 안식힌거

바로 먹어보고 싶었다.

 

 

 

행복한 시간!

정말이지.... 

성심당은 정말 최고다

 

 

 

이 친구가 자꾸 생각났다...

내년에 꼭 먹을게 ㅠㅠ

생일 아니라도 먹을게.... ㅠㅠㅠ

 

 

 

닭백숙으로 마무리~

정말이지 아주 아주

몸보신 제대로 했던 나날들!


 


 
아주 정신이 없이 먹었다.
ㅎㅎ그런데도 아직 2탄이 남아있다는 사실
정말이지 
이렇게 잘 먹고 다녀서야 원
아주 훌륭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