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바쁘지만 신나게 잘먹는 일상(23.04~05)

by 파티킴(Party Kim) 2023. 5.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요새 현생이 바빠서 

글을 잘 못쓰네요 ㅠ 

그래두 맛도리 먹은 거는 

일기처럼 정리하고 싶어서 씁니다ㅎㅎ

시작!

 

 

건강한 맛도리 한상

 

큐브 닭가슴살에 

방토넣고 전자레인지 2분 돌리면

초간단 스튜가 된다

 

통밀곡물식빵이 옴청 꼬소하구 

맛있었다 ㅠㅠ 진짜 ㅠㅠ

끝도 없이 먹을 수 있는 맛

 

존맛탱! 

난 몰티셔스보다 이게 훨 좋다

단짠단짝 매력있어 ㅠ

근데 무조건 얼먹해야됨!!

 

GS에서 1+1 행사할 때 삼

얘는 또 살 의향있음 

몰티셔스보다 덜 달구 

약간 짭짤해서 훨씬 맛나다!

 

 

접짝뼈국

 

나의 보양 음식

몸보신 필요할때는 이 음식이다.

 

 

맛있고 건강한 한 상

스타벅스 샐러드가 은근히 

양도 많고 괜찮았다.

 

아주 행복한 하루였어

 

이거 먹은날도 완전 완전 행복 ㅠ

진짜 줄서있길래 나도 먹었는데....

아니...진짜

뭐야?

나 푸딩 글케 안조아하는데

뭐냐공!

사람 많아서 먹어봤는데

진짜 진짜 진짜 맛있다.

적당히 달고 깊은 이 바닐라 맛이랑

커스터드맛이 진짜... 

딸기랑 너무 잘어울리고...

너무 내스타일

진짜 순삭

한번더 먹고 싶다.

 

여기두 동생 추천해준 집

 

처음으로 먹어본 생선 리조또

근데 넘 존맛탱구리

하나도 안비리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나도 집에서 해볼까싶다.

진짜.. 휴

세상에는 왜이렇게 맛돌2가 많을까..

 

 

이 피자도!

나 페스트리 피자 안좋아하는데!

빠삭빠삭하구 무척 맛있었다 ㅠㅠ

 

 

그리고 나 회 안먹는데

이 광어회는 맛있더라

진심 쫄깃하구 1도 안비림

 

 

물회도 진짜 장난없이 상큼하고 시원!

 

이쯤되면 안 좋아하는

음식 뭔지 의문 ㅋㅋ

 

 

 

 

내가 너~~~~~무 먹고 싶었던 꿩요리!

꿩만두와 꿩칼국수

아니 맛있더라

막 특별한 맛은 아닌데 담백하고 시원했다

또 먹을 의향 완전 있음

 

 

꿩엿과 귤잼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꿩엿

선물용으로 좋을듯!

 

블루보틀~

 

나 내가 블루보틀을 가보다니..??!?

대박임

굳이 줄서는데 안가는데

줄안서도 된다해서 가봄

넘 신기하도라 ㅠㅠㅠ

맛있었따!

근데 막 엄청 막 유명해서 소스라칠정도로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맛있는 커피집

요즘 너무 커피 잘하는 집이 많아서 그렇다

치즈케이크가 무척 담백하고 맛났음!

 

 

 

여기 티라미수 마싯다

딸기 티라미슈

인테리어가 이뽀서 좋았던 곳 

완전 공주공주 동화에 나오는 느낌

티라미수가 부드럽구 상큼해서 좋았다!

 


 

 

 

건강한 한상!

애호박+소고기 조합

넘 조하 ㅠㅠ

소고기가 부드럽고 진짬 맛있도라

올만에 몸보신!!

 

 

성심당 튀김소보로고구마

진짜 짱 맛 ㅠ

별로 생각보다 안 달다.

당일에 못먹으면 냉동실에 

얼려놓았다가 170도 에프 8분~10분 굽굽

반 잘라 구워야 속까지 익음

 

에어프라이기로 구워야

튀김소보로의 빠삭한 맛을 

제대로 즐길수있다!!!

 

그리고 고구마맛이 확 나는데

인공적인 맛 1도 엄슴

찐고구마 으깨 넣은 늑낌

따끈할때 우유랑 먹으먄 최고다 히히

올해 목표가 

성심당 직접 방문하기! 

 

 

부산대 황금칼국수

 

완전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오후 3시? 인데도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닭칼국수, 비빔국수, 만두를 시켰는데

진짜 모두 맛도리 맛도리였다 ㅠ

비빔칼국수는 뭔가 되게 부드러운맛

양념장에 뭔가 과일이 든 거 같다

그리고  닭칼국수는 육수가 찐~~~해서

진짜 몸보신하는 늒낌!

넘 맛도리였다!!!!! 

 

나는 닭칼국수랑 만두가 조았다.

만두는 왕만둔데 진짜

사진이 없는게 억울,,,

만두가 속이 진짜 꽉 차있다.

담백하고 너무 맛있다.

내가 이때까지 먹은 왕만두 중 1등

 

맛도리들 알려줘서 고마와!!

 

 

 

엔젤리너스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아빠랑 같이 비오는날 묵었는데

운치있고 조았다. 

엔젤리너스는 커피가 맛없다고 생각해서

잘 안갔었는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꽤 괜찮았다. 담에 사먹을 의향 완전  O

 

치케는 가격대가 있었는데

근데 되게 맛있었다!!!

부드럽고 고소한데 약간 신맛이 있다.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는 치즈케이크.

얘두 재구매 의사 O

 

 

 

마지막음~~ 흑돼지구이와 얼큰해장라면

여기두 너무 맘에 들었다!

만~족!!!

 


 

이렇게 5월도 맛도리들 잔~뜩 먹었따.

흐뭇!
6월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운동열심히하고 지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