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2022년 겨울 11~12월에 먹은 것들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2022년도 먹은 음식 정리 함 하고
2023년으로 넘어갑시당~
고고


슈크림 붕어빵

겨울에는 붕어빵

보기만 해도 몸이 따뜻 ㅠ
여기 슈붕은 내가 먹어본 집 중 최고
맨날도 먹을 수 있어 ㅠ


김장 김치, 수육

김장 김치와 수육을 먹는다는 건
겨울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것


뚜레쥬르 제주첫물녹차케이크

크리스마스에 작은 아빠께서
롤케이크 사주셨다.
감사합니당!



별로 안 달고 녹차맛이 진하고
가운데는 팥이 들어가서 맛이 좋았다.
재구매각!



아빠랑 블랙업 커피에서 한 잔!
나는 요 디카페인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옴~!~~~~청 맛있었다.
옴청 진하고 고소함.
유럽에서 먹은 라떼랑 똑같았다.
굿굿
너 합격



나의 생일주간

1차 생일파티

빵은 산거 아니구
먹던 거 이쁘게 잘라서
초를 꽂았다.

생일 주간을 길게 가지고 싶다면
초를 많이 준비하여
끼니때마다 적당한 음식에 꽂으면 된다.


해산물 샐러드
로제스파클링와인, 레드와인

그리고~


황제버섯

진짜 거의 얼굴만한 버섯이 있다.
우리 농가 새로운 품종이다.
우리 농가 화이팅
나는 이렇게 새로운 품종 나오는 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다.

완전 버섯즙 촥촥 나오구 쫄깃탱거려서 맛있다.
비건인 사람들은
이거루 스테이크 만들어 먹으면 됨!

로제스파클링 와인은
달달한 디저트랑 더 잘 어울렸다.

나는 로제스파클링 와인이랑
케이크, 마카롱하고 먹었다.


2차 생일파티

피자알볼로 단호박&옥수수

미친 대존맛
난 단호박 압승
옥수수는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서
내 스탈 아녀 ㅠㅠ


삼첩분식
바질크림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할모니가 생일 선물로 시켜주심 ㅠㅠ
이거 먹고 싶어서
진짜 너무 너무 기다렸다 ㅠㅠ
ㅠㅠㅠㅠㅠ진짜 전부 대존맛 ㅠㅠㅠㅠㅠ
요거 먹으려고 일주일 가볍게 먹었는데
넘 보람있당 ㅠㅠㅠ
얘네 둘은 요리야 요리 ㅠㅠㅠㅠㅠ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맛있다


단호박 피자 진짜 존엄


버터구이새우구이

내가 구웠는데 넘 잘구워서.....
존맛...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격은 2만원도 안하는데 양은 핵많음

그냥 박박 씻어서
간안하고 바로 프라이팬에 올려서
구우면 됩니다.
마지막에 버터 넣어서 구워주면됨.


바질떡볶이리조또

떡볶이 남은거 리조또로 먹기
존맛

막상 생일 당일은
이렇게 먹었다ㅋㅋㅋ



케이크도 감자빵에 꽂음 ㅠㅠ
나 다음엔 동그란 제대로 된
케이크로 하고 싶엉 ㅠㅠㅠ
약간 억울했는데
감자빵 존맛이더랑 ㅠ
감자빵 재구매각


생일 선물로 받은
요거트와 그래놀라, 스콘


존맛 초코스콘 ㅠㅠ
난 이걸 왜 이제 알았을꽈 ㅠ
레드 와인이랑 찰떡 ㅠ

그리고 이제
외식 한 것!!!


동생이 알려준
존맛 브런치집
거의 인생 브런치집
진짜 하나같이 내 스타일

고급져 고급져 ㅠㅠ


귀여운 석탄까눌러
이벤트성으로 갠찮음
옴청 디테일함ㅋㅋ


카페 이름은 까묵했으나
인생 카페
진짜

커피 진짜 존엄이다
근데 디저트도 존엄임.
*까눌레보다는 케이크류 추천
케이크 천상의 맛


육회비빔밥

건강한맛 존맛


카페에서 여유 즐기기


우즈벡 식당에서 레몬티


라그만

파프리카 맛 나는 칼국수
난생 처음 먹어보는데
존맛인점


삼사
고기만두


하나만 먹어도 배부름
안에 소고기 가득
나는 이가 안좋아서
고기 씹기가 어려웠다.


샤슬릭

빨리 안먹으면 질겨져서
언능 먹어함


12월 31일에 방문한
단골 카페


할머니랑 브런치

여기~까지!!
2022년 끝!!!



2023년 첫 시작

1월 1일에 시킨
콘파냐


2023년은
모두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