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제주도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솔직후기,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솔직후기,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후기, 쑥팥생크림케이크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2.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10월에 다녀왔지만 12월에 쓰는 리뷰!
스타벅스 제주 성산일출봉점 후기입니다.
그럼 시작~~!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영업시간
월~일 : 07:00 - 19:00


 

성산일출봉 가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니까 일찍 문 열더라구요!
저도 아침 일찍 가서
넘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문 열려있어서 진짜 반가웠어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한정메뉴들이 너무 많았어요.
맘같아서는 다 먹고 싶었어요.

담에는 제주 폴드포크 샌드위치
이거 꼭 먹어보려구요

 


아침인데도 벌써 케이크 많이 빠졌어요.
다 먹고 싶어서 넘 고민되더라구요.
행복한 고민

 


제주도 한정굿즈도 넘 귀엽구....

 


고민 고민하다가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5,000원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6,800원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7,500원
쑥팥생크림케이크 6,700원


 

 


더 시키고 싶었는데
뭔가 여유부릴
시간이 없었어요ㅋㅋㅋ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7,500원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는
라이트 시럽 변경, 저지방 우유,
에스프레소휩 변경했어요.

맛은?!?!?

존맛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찰떡아이스크림맛!!!


쑥맛 진짜 찌인하구요
흑임자떡이 중간중간
쫄깃탱쫄깃탱 씹히는데
완전 고소해요!!

흑임자떡이 제법 많아서
다 묵고나니까 배불렀어요.
진짜 존맛.
정신없이 흡입했네요.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6800원

콜드브루라떼에
제주유기농말차 낭낭하게 들어간 음료


카페인 대박이에요ㅋㅋㅋ
피곤하신분 이거 드시고

성산일출봉가세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루 제 맘 속 1등메뉴
뭐든 진한게 좋은데 말차가 핵 진하드라구여
보통 말차라떼 말차 7번 추가해서 먹는데

얘는 기본으로 시켜도 충분히
말차맛이 진했고(당연히 7번추가 정도는 아님)

 

콜드브루라떼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그리 달지도 않았고요!!!


 


멘지락쑥팥생크림케이크 6,700원


스타벅스홈페이지


얘는 좀 구체적 설명이 필요해서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

 

쑥케이크 시트에 단팥 생크림을
겹겹이 올리고 마무리로
쑥 생크림으로 마무리!!

진짜 오메기떡이 생각나는 케이크였어요.
짱 잘만들었음.


진짜 특색있구 조았슴
어른들이 조아할맛

쑥과 팥 조합은 진리죠.
얘는 진짜 따신 아메리카노랑 찰떡

쑥생크림이 쑥이 너무 진해서
진하다못해 씁쓸하더라고요.
전 너무 좋았어요!!

 

만족만족
근데 여름에는 크림이 녹아있을수도 있겄더라구여
그래서 조금 선선한 날씨에 먹는 것을 추천!

제주도 한정 음식들
다 너무 맛있어서 감동ㅠㅠ
다음에도 이것저것 시켜봐야겠어요ㅠㅜㅠㅠ

넘~~~ 뿌듯 뿌듯했담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쓰다보니 또 가고싶어졌어요.
여러분들도 맛난건 많이 드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