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기장 대형 카페 공지 솔직후기, 기장 빵맛집 공지 솔직후기, 기장 분위기 좋은 카페, 기장 연화리 분위기 좋은 카페, 기장 공지 카페 빵 나오는

by 파티킴(Party Kim) 2022. 8. 21.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주말에 기장 나들이를 다녀왔어용ㅎㅎ
넘 좋은 카페를 댕겨와서
추천해드리려구요!!!
여기는 식빵이 유명한 카페로 알려져있어요!!
시작~~!

기장카페 「공지」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509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195-1 번지)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주차장 : O

★빵 나오는 시간 : 11:30분 이후


주차장이 넓어서 좋트라구용~
오픈할 때 맞춰서 갔어요.


지하 1층입니다.

지하1층, 1층, 2층, 루프탑
아마 요렇게 구성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요기 지하가 젤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스크린에 그림이 움직이는데
요게 참 이뻤어요 ㅠ
해리포터 움직이는 사진같이
나무가 흔들러기도 하공
사람이 막 지나가기도 하는데
완죤 분위기 있었어요

 

밖에는 요렇게 초록초록한 풍경이!!!
날씨가 좋아서 더 예뻐보였어요.

이뻐 ㅠㅠㅠ
짱 이쁘죠?
지금은 더워서 앉아있기는 힘들겠지만
조금만 시원해지면
여기 앉아서 커피 마시고 싶더라구요.

글고 여기 맘에 든 점!
★의자가 푹신하다★

이거 되게 특장점인거 아시져?
원래 이런 감성감성한 곳은
자리가 불편한데 야외 의자가 푹신함니다!



요기는 포토존이네용
저두 슬쩍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참 잘나오드라용



메뉴입니다.
기장 카페답게 저렴하진 않습니다.
비싸요 비싸
저는 오늘의 커퓌를 시켜보았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일부러 사람 없는 시간 피해서가려고
오픈시간 맞춰갔거든요?
근데 식빵은 11시 30분 이후부터
나온다고 하는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커피 먼저 시키고
한 시간 기다렸다가 빵 시켰어요.


얘네는 과일산도

골드망고 산도 7000원
세지 메론 산도 6500원
무화과 산도 6500원
복숭아 산도 6500원
샤인머스캣 산도 6500원

진짜 진짜 이쁘더라구용 ㅠㅠㅠ
과일도 큼직하게 박혀있구용


이 집의 시그니춰 식빵

 


공지식빵(생식빵) 8000원
발효식빵 7000원

둘 다 넘 궁금했어요
근데 블로그 보니
대부분 공지식빵을 사가시더라구요

무화과 산도 6500원
복숭아 산도 6500원
오늘의 커피 6000원
오렌지에이드 8000원
랑콩비에뜨 버터 2000원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진 넘 이뿌죠?
친구 덕분에 사진 잘 건졌어요 ㅠ
산도 비주얼이 넘 쩔어서
안 데려올 수가 없었습니다.

맛은?
우선 과일들이 싱싱하고 맛이 좋았어요.
진짜 굿.
그리고 큼직하게 과일이 많이 들어서 합격.


산도가 한 면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발려있고
다른 한 면에는 생크림이 발려있었는데
촉촉한 식빵에 발려있으니 달달구리하고
촉촉부들쓰해서 좋았어요 ㅠ

다만 생크림+커스터드 크림 조합이라서
식빵의 맛이 잘 안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저는 넘 단 건 안 좋아해서 커스터드 크림만
발려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근데 대부분 사람들은 아마도
생크림+커스터드 크림 조합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무난하고 실패없는 맛있는 맛이라서...

그리고 맛나게 먹는 꿀팁!

랑콩비에뜨 버터를 발라먹었는데
찌이이이이이인짜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랑콩비에뜨 버터 ㅠㅠ ㅠ
왜 우리 이제야 만난거니 ㅠㅠㅠㅠㅠㅠ
가염버터인데 고급스러운 짭짤한 풍미가 입안에 퍼져요.
얘를 발라서 먹으니까
달달 + 약간 짭짤 + 풍미가 더해져서
쥐이이인짜 맛났어요.

커피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맛있도라구요?
산미는 별로 없었고 구수하고 향긋했어용
빵이랑 완전 잘어울료 ㅠㅠ

담에는 식빵만 함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초록뷰도 좋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만~족 했답니다!!!ㅎㅎㅎ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