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가을에 최근 먹은 것_ 바른씨 양념새우장, 올리브 푸가스, 옵스 녹차롤케익, 부산대 톤쇼우, 해월당 언양본점, 스타벅스 포카치아 샌드위치 등

by 파티킴(Party Kim) 2022.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최근 먹은 것 정리를 한 번 하려구용.
집밥을 요즘 잘 안찍어서
바깥 음식 위주로 올리게 되네용.


콩나물 국밥

배 안고팠는데 의외로 굉장히 맛나서
한 그릇 뚝딱 비운 음식ㅋㅋㅋㅋ


동생이 생일 선물로 받은 새우장
고추장, 간장 각각 1개씩


나는 새우장을 안 좋아하는데
얘는 너무 너무 맛있었다.
이때까지 새우장을 한 4번 먹었는데
모두 비려서 싫었다.
그런데 얘는 진짜 1도 안비리고 너무 싱싱했다.
양념도 너무 맛있구....
껍질도 까져있어서 편하고...

선물용으로 딱이다.
진짜 맛있다.


두부를 정사각형으로 잘라서
튀기듯이 구우면 진짜 맛있다.
진리의 겉바속촉이 됨.


옵스 녹차 롤케익

존맛이다.
진짜 존맛.
녹차 롤케이크 중에서 거의 탑이다.
오설록에 버금가는 맛.
녹차가 찐하구 적당히 씁쓸함
많이 말고! 딱 기분 좋을 정도.
녹차 시트도 진하고 크림도 진함.
달기도 많이 안달다. 딱 적당.
중간 중간 팥이 씹히는 것두 포인트다.

넘 맛있어서 담에는 큰 롤로 사려고!


겐츠베이커리
올리브 푸가스

동부산아울렛 실내 1층에 있다.
겐츠베이커리 앞에 사람들이
옴청 많고 빵종류도 너무 많아서
모르고 지나치기도 힘든 가게.

생김새가 너무 특이해서 하나 구매해보았는데

올해 먹은 빵 중에서
순위권에 드는 녀석

진짜 특이하다.
짭쪼롭꼬소함의 끝판왕?
빵도 과자도 아닌 것이
피자같기도하고
포테이토베이컨피자를 먹는 것 같은데
과자를 먹는 늑낌도 들고....
하여튼 요상한 녀석인데
엄청나게 중독성이 있다.


해월당 언양본점

해월당 언양점은 본점이라서 빵도 많고
가게도 널찍널찍해서 좋다.
뭘 시켜도 평타이상이니 걱정없구
저 빵오쇼콜라는 그냥 쏘쏘였구
나머지는 다 매우 맛났음.
특히 녹차 스콘이 내 맘을 사로잡았다.
스콘의 퍽퍽 질감을 잘 살림.


스타벅스 포카치아 샌드위치

포카치아 샌드위치 첨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
담백하구 씹는 맛두 있고
빵이 크니깐 양도 많아서 완존 조음
정말 나는 빵순이다.
이때 잇몸도 많이 안좋구 기분도 안좋구
조금 슬펐는데
빵이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아프지만 안았으면 맛을 더 잘느꼈을 텐데!!!!!
담에 다시 먹어볼거다.


혼자 공부도 할 겸
기분 전환도 할 겸 가는
카페 브레

언제 먹어도 맛있는 커피


님두라 빠나나우유에 에스프레소 샷
먹어보세용
존맛탱ㅠㅠ
난 뭔가 라이트 빠나나우유로 하니까
더 마싯두랑 ㅠㅠㅠ


플랫화이트, 크림 플랫화이트

얼마만에 먹는 플랫화이트인지 ㅠㅠㅠㅠ
진짜 넘 꼬숩하고 맛나더라 ㅠㅠㅠ
근데 내가 이거 먹고 잠을 못잤다 ㅠㅠㅠ
요즘 카페인 찌질이가 되어서
오후1시에 커피마셔도 잠이 안온다......
진자 충격....
미쳤어??!? 너 왜이래 ?? ㅠㅠ
커피 처돌이로써 넘 슬프다 ㅠ


부산대 톤쇼우

내가 좋아하는 부산대 식당.
얼마나 맛있는지
상상만 해도 노래가 나온다.
여기만한데가 없는거 같아 진짜루
사람이 너무 많긴한데
여기가 가격대비 젤 괜찮은 거 같다.
담에두 부산대 가면 여기서 먹어야지.


사랑니+교정 콤보로 한 달 가까이
너무 고생을 많이 해서 슬프고 지쳐있었는데
시간도 진짜 많이 썼음....
친구가 포켓몬빵을 줬다.
내가 좋아하는 초코롤로!!!
힝구 ㅠㅠㅠㅠ

선물 준 것 더욱 맛있게 먹자는 의지로
베라도 다녀옴



슬펐는데 기분 좋아짐



여수언니정혜영에서 본
소금우유아이스 모찌

이거 많이 드신다해소 사봄
우유맛 핵찐찐하고 짭쪼름함
고급지게 짭짤하고 느끼함



스티커 뭐 나올지 두근거려짐
ㅋㅋㅋ


미친 존맛!!!!!!!!!

초코롤은 어릴 때 먹었던 맛 그대로 ㅠㅠ
엄청 촉촉하고 퐁신함 ㅠㅠ
초코칩도 간간히 씹히구 ㅠ

여기에 녹차아이스크림 올려먹으니....
극락임 ㅠㅠㅠㅠ

개마싯슴 저러케 먹으면
초코나무숲되는거다.

친구한테 고맙다고하고 자랑했다.


곰아워!!!!

덕분에 잘 이겨내서 이제는 멀쩡하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가 보려고 적은 음식 정리 ㅋㅋㅋ

이런 말하면 상당히 웃긴데
요즘 옛날에 비해서
뭔가 음식에 대한 욕구가 줄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네
뭔가 새롭게 끌리는 게 없나
안먹는다는 건 아니고
그냥 그렇다는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