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광안리에서 뭘 먹었을까??!???

by 파티킴(Party Kim) 2022.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친구들이랑 광안리 다녀왔어요.
조금 힘들었지만 넘 재미나게 보냈고
맛난 것두 많이 먹었기에 기록!
시작~!


광안리 가는 지하철에서
초딩애기가 길을 물어보길래
알려줬더니 고맙다구...
이거줌!!!!!!!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귀여워 ㅠㅠ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따숩잖아 ㅠㅠㅠㅠㅠㅠ
귀하고 소중한
초콜릿을 주다니 ㅠㅠㅠㅠㅠ
ㅠㅠㅠ고마워 ㅠㅠㅠ


튜우우브 타고 수영함

튜브 종일 대여 5000원이었지만
한시간 반 노니까 충분함 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

바다에서는 컵라면 국룰이기에
짧게 놀았어도 먹어주었음
딱히 열심히 헤엄친건 아니였으나
힘들어서 더 맛있었다 ㅋㅋ


광안리 포도에서 컵와인

한 개 5000원인데
이 와인 진짜 괜찮음!!!
놀러갈때 쟁여가고 싶은 템
간식 조지는 우리 ㅋㅋㅋ
와인에는 트러플 새우깡이 젤 잘어울렸다.
너무 맛있더라

요즘 술이 약해져서
로제 와인 도수가 5? 7?%인데
먹고 취기올라오는 나 자신에게 좀 킹받음

 


닭발의 지존

결국 식당을 찾아가고야 마는데....
역시나 맛있었따....

 


주먹밥 + 닭발 大

닭발 먹을 때 주먹밥 안시키는 사람 없어야됨
국룰임

조개탕 小

조개탕... 백만번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안시켰음 어쩔뻔핸나???
진짜 ~~~~~ 존맛
조개, 홍합 옴청 들어가있고
와 진짜 진짜 진짜 시원함!
원래 국물류 글케 안먹는데

국물이 진짜 너어어어어무 시원해서
진짜 마니 먹음
담날 얼굴 팅팅 다 부음


소주랑 딱 찰떡궁합!!!
진짜 술이 술술~

ㅋ많이 마시는 척 하기ㅋ
소주 2잔 밖에 못마셔서
옴청 한소리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잘마셨거등요ㅋㅋㅋ

암튼 여기는
주먹밥 + 닭발 + 조개탕
다 시켜야 셋트처럼 아쉬움없고 딱 맞다!!!


광안리 유어타입

아침에 일찍 눈떠져서
어쩌다보니 일찍 1등으로 가게 된
브런치 카페

 


진짜 뭐 어쩌다보니
8시에 숙소를 나오게 되어서
할 것두 없고해서 일찍 가서
한 20분 밖에서 기다림ㅋㅋ
원래 줄서서 뭐 안먹는데
오픈런까지 하게됨


살짝 아침부터 서있으려니
조금 창피했는데
들어가자마자 30분도 안되어서
완전 만석!!
진짜 인기 맛집이었던것!!!!!!!!


그래서 기분좋았는데!!!
완전 맛도 있어
진짜 최고
그냥 다 맛있음
여기 가려고 광안리 또 오고 싶을 정도
진짜......
최근 간 식당 중에서 젤 맛있었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는데 ㅠㅠㅠ

친구야 고맙다 ㅠㅠ


같이 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
전 메뉴가 다 맛있었단ㅠㅠㅠㅠ
9~11시에 가면 커피 무료인데
커피도 존맛인것.....
진짜 커피 핵꼬숩해 ㅠㅠㅠ
그냥... 다맛있어 최고...

ㅠㅠㅠ 다음에 또 갈거당 ㅠㅠㅠ


여기까지 짧지만 맛난거 가득먹고
신나게 보냈습니다~
광안리는 확실히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여
넘 놀래부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