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 일상

2022년 상반기 아주 아주 잘 먹고 사는 나의 일상

by 파티킴(Party Kim) 2022. 7. 17.
728x90
반응형

간만에 먹은 것들 올리기

사진보다 한~~~~참을 더 잘먹고 다니지만

먹을 땐 깜빡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울 따름 ㅠㅠ

 

건강한 샐러드

 

닭안심,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토마토

 

이렇게 건강식으로 챙겨먹는 것도 

너무 좋아한다. 일단은 맛있구 되게 뿌듯함.

 

다노샵 불닭 닭가슴살 만두

 

요런거도 점심으로 먹어줄 때 있음.

엄 청 기대했는데 너무 매웠다.

그리고 만두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지

만두가 아니양..... 찐 다이어터라면 완전 괜찮을듯

 

밤호박두유파스타

 

비건 음식!!!!!!!

이거 담에 소개해야지

헴헴 내가 만들었고

 

볶은 양파, 다진 마늘, 페페론치노, 밤호박, 두유

 

이렇게 넣어서 만들었다.

아주 건강하고 맛있었음!!

가족들도 다 옴청 짱이라구 했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좀 건강할려고 요런거도 사봤다.

안먹는게 제일 좋은거는 안다

 

생각보다!!! 괜찮았음!!

근데 그냥 먹음 별로고

꼭 꽁꽁 얼려서 먹어야함

그러면 브라우니 같구 되게 맛남.

적당히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딱임.

근데 진짜루 당류가 제로인가??? 생각이 들었다.

달긴 달았거든. 뭘 넣은거지?

 

할머니표 볶음밥!!

 

내가 먹고싶다고 해서 해주셨당ㅎㅎ

마가린에 볶아 주셨는데 옴청 마싯었다!!!!

오징어랑 새우랑 듬뿍 넣고 해주심 ㅎㅎ

싹싹 먹었다 히히히 짱조아!!

 

 

컴포즈 커피 생초콜릿 라떼

 

건강하게 먹으려는 의지는 하늘을 찌르지만

나는 먹는 걸 좋아해서 참 어렵다.

다이어트를 하기는 할건데 

여름에 1~2주 클린하게 먹는게 목표이긴하다.

 

그나저나 이 생초콜릿 라떼는

올해 먹은 베스트 음료 중 하나다.

생초코를 그대로 넣어주셔서 

넘나 찐~~하고 맛있었다 ㅠㅠ

초코 덕후인 나는 생초콜릿이 더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이 들었다.

 

일반 사람들은 이 정도도 많다고 하거나

충분하다고 할 듯. 정말 진하고 맛나다.

 

 

할머니댁가면 자주 가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여기 애견 동반 가능해서

할머니 댁에서 키우는 강아지 델꾸 갈 수 있다.

 

 

단거 먹으면서 힐링 

여기 바닐라라떼 대 존 맛

 

요런거 먹으면서 수다떠는 시간 쵝오....

스트레스가 풀린다.

즐거웠던 시간 ㅠㅠ

 

 

오늘 먹은 새우 튀김 김밥으로 마무리!!!!

소울 푸드 새우튀김을 사용했따!!!!

쥔짜 마싯더라 고봉민 김밥같았다.

난 김밥이 조아. 진짜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블루베리케이크

 

지금 다니는 직장에서 선물받았다.

스타벅스 티도 함께!!

다니던 곳을 떠나게 되었는데

요런 선물들을 준비해주셨다.

마음이 따숩해지는 날이었다.

 

8월달에는 푹 쉬면서

보다 건강하게 먹는 것 올리는 게  목표다!!

 

그리고....

 

점점...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지쳐가는 나....

곧 맡은 일이 끝난다는 것을 알기에.....

버텨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