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대전 어은동 비건 카페 폴인더풀 후기, 대전 비건 카페 추천, 대전 비건케이크 추천, 대전 마카다미아 라떼

by 파티킴(Party Kim) 2024.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정말 맘에 드는 카페가

생겨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비건 카페인데 정말 맛있어서

논비건인 분들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카페예요!

 

그럼 시작~~!

 

 

 

 

출처:네이버

 

 

 

폴인더풀

 

주소: 대전 유성구 어은로42번길 3 1층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토 11:00~20:00/ 일 11:00~19:00

 

 

 

 

 

아메리카노: 3800원

 

커피가 되게 고소하고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커피 맛집이었어요..!

 

 

마카다미아 라떼: 5000원

디카페인 변경은 +700원

 

정말 정말 강력 추천하는 메뉴!!

마카다미아 라떼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너무 괜찮았어요...!

저는 라떼가 가끔 느끼할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마카다미아 라떼는

꼬숩하면서도 텁텁하지 않고

가벼운  맛. 아주 약간의 단맛이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가격도 착해요!! 

보통 이런 비건 라떼는 가격이 더 비싼데

여긴 보통 카페라떼 가격이니..! 정말 만족.

 

디카페인 커피였는데도 불구하고

꽤나 맛이 좋았어요!!!

 

 

 

 

말차치즈케이크: 6000원(?)

 

강추 강추!! 진짜 다 꼭 드셔보시기!!

 이름은 치즈케이크인데

치즈가 들지 않은 치즈케이크!

굉장히 모순적인 이름이죠?!? 

연두부, 캐슈넛 등을 넣고 만들었대요..!

이런 비건 케이크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맛은?

진짜 맛나...!

치즈맛은 아니였지만

부드러운 연두부크림같은 질감과

고소한 견과류의 맛, 말차의 풍미가

너무나 좋았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케이크이지만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정말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너무 좋아서 또 갔어요 ㅋㅋ

이번엔 기본 치즈케이크

얘두 ㅠㅠㅠㅠㅠ

넘 꼬소하다 ㅠㅠ 넘 부드럽다ㅠㅠ

바닐라 풍미가 대박이었어요.

한 입 한 입 입에 넣을 때마다

와~하고 먹었어요 ㅠ

담에도 꼭 다시 갈 거예요.

 

비건 카페이기는 한데

기본 라떼류들도 팔고 있어서

비건아닌 분들과 비건인 분들이

함께 갈 수 있는 카페예요!

분위기도 편안해서 맘에 들구

고양이 있는거두 좋쿠요.

 

저는 정말 맘에 들어서..!
담에도 또 가려구요.

아~주 만족.

 

 

비건인 분들, 비건에 관심있는 분들

그리고 그냥 맛난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

모두 모두 추천드려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