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제주도 표선면 가시식당 솔직후기, 제주도 두루치기 순대백반 맛집, 제주도 표선 도민맛집, 제주 가시식당 순대백반 후기, 제주도 음식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3.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제주도 음식을 파는
식당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구요!
시작!!

 
 

가시식당

 

 

가시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9 · 블로그리뷰 751

pcmap.place.naver.com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565번길 24 중앙슈퍼

영업시간: 08: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18:30 라스트 오더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제주도 표선면 가시리라는

아주 작고 조용한 동네에 있는 식당이에요.

표선 시내에서 차타고 10분은 가야하는 곳

그치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식당이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제주도다운 메뉴들~

저는 두루치기순대백반을 시켰습니다.

여기 두루치기가 젤 유명해요.

제주도식 두루치기라고 하는데 궁금하더라구요.

 

 

반찬이 나왔씁니다.

 

 

 


두루치기 (10,000원)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


 

파채, 무채, 콩나물은
밥반찬이 아니고 두루치기에 넣는거예요.
특이하죠?

저도 첨엔 그냥 먹는 줄 알았는데!! 

직원분께서 고기 볶아주실 때

팍팍 다 넣으셔서 깜놀!!


 

 

파바바박 섞어주십니다.

일케 다 섞는데 양이 엄청나요!!!

첨엔 고기양이 약간 적어보였는데
절대 그렇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야채까지 다 넣으니까...

거의 뭐 3인분 같은 2인분이더라구요.

 

 

 

완성!!

대박이죵!?

양 짱많아요!!!

 

 

 

 

요렇게 야채가 많아 촉촉한 두루치기가 

완성되었습니다. 

맛을 볼게요!!

맛은?!?

 

엄청특이한맛!
새콤하고달콤한 두루치기
새콤한 두루치기!!

정말 새로워요.

그니까.. 

동남아 음식이 달고새콤하잖아요.

두루치기의 동남아 음식같은 버젼?!?

 


진짜 특이했어요.

그동안 먹었던 두루치기랑은 완전 달라요.

매콤달콤한 두루치기가 아닌

새콤달콤한 두루치기!

 


저는 솔직히 조금 어색했어요.

뭔가 한국음식인데 

뭔가 태국음식 먹는거 같기도한 느낌?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해요.

제주도 아니면 먹어볼수 없는 맛이거든요.

 

 

 

 

두루치기시키면 몸국을 줍니다.

완전 개이득!

그래서 몸국이랑 두루치기를 따로 시킬 필요는 없어요!

저는 순대몸국 따로 시켰지만요 ㅋㅋ


 

 


순대백반 (8000원)


저는 요게 완전 괜찮았어요!!

진짜 특이했어요.

순대국밥인줄 알았는데

순대몸국밥이었어요! (몸국+순대)

 

제주도식 순대국밥이겠죵?

제가 아는건 부산식 순대국밥이구요 ㅋㅋ

 

순대는 피순대에요! 

그리고 완전 걸쭉한데

몸국에 순대 속을 갈아서

섞어논거 같은 느낌이에요.

몸국은 모자반이라는 해초랑

돼지고기, 메밀가루를 넣고 만든 제주도식 국이에요.

 

그냥 몸국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https://partykim.tistory.com/196

 

제주도 2일차(삼영식당, 오설록, 애월바다, 노티드도넛, 제주동문시장, 디오름펜션)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다녀온 지 거의 한달이 되려고하는 제주도 2일차 일정 작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상쾌한 날씨로 하루 시작! 날씨 미침 이때 완전 가을인데도 여름 날씨였음 아침

partykim.tistory.com

 

여기에 순대를 넣었다는 것!

진자 기운없을떄 먹고싶었어요!!

 

 

근데 순대내장이런거

안좋아하시면 비추

그리고 톳이런거 안좋아하셔도 비추

그러나 다 괜찮고,

제주도만의 이색음식 드셔보시고 싶다고하면

강추강추입니다!

진짜 여기서만 먹을 수 있거든요.

 

저희 엄마는 몸국은 별로라고 하셨는데

순대몸국은 맛있대요!!

그래서 그냥몸국이 두려우시다면

이 순대몸국을 먼저 경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화려한 음식들도 좋지만

이렇게 여행오셔서 지역색이 뚜렷한 음식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지역에서만 할 수 있는 경험이잖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입맛에 맞을 수도 있구요.

저는 한번쯤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