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제주 신해바라기 분식 본점 순두부찌개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3. 9.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당!
오늘은 제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또간집  제주편에 나왔던 식당
신해바라기분식  후기를 들려드리려고요!!
그럼 시작~~~

 


제주 신해바라기 분식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30-19:00(16: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소: 제주 제주시 관덕로 13길 13

 


동문시장 근처에 있는 식당이 본점이에요.

칠성로에 있어서 찾기는 엄청 쉬울거예요. 
저는 금요일 6시 넘어서 가서 그런지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심플한 메뉴판!
저는 이 집의 대표메뉴인 순두부찌개를 시켰습니다.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처음이므로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오징어 젓갈, 깻잎을 구매할 수있어요.
이름은 분식집인데... 참 특이하죠??


 

내부는 아담합니다.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도민들도 부담없이 와서
후루룩 드시고 가시는듯 했어요.



오징어젓갈과 깻잎무침은 셀프~~
먹을만큼만 떠왔어요!!

맛은?



우와!  맛있어요!!

특히 오징어젓갈은 놀랄정도로..!!
달짝지근하고 짭짤한 맛이

정말 감칠맛 대박!!

밥 두 공기도 먹겠어요


매운 고추가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데

오징어젓갈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진심 밥도둑...
저는 젓갈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실제로 오징어젓갈을 많이

구매해가시더라고요!!!



 

짠!!!!

순두부찌개 등장!!


5~10분 기다리니까 바로 나왔어요!!
팔팔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에 나왔어요!!
뚝배기의 크기는 고깃집된장찌개 사이즈.
너무 너무 기대되었어요ㅠㅠ

맛은???


 


와.. 진짜 칼칼하고 찐한 라면국물을 먹는 것 같아요.
속세의 끝판왕 음식ㅋㅋ 넘 맛나네요유ㅠㅠ
라면보다 훨 맛있어요ㅠㅠㅠ
왤케 마싯죠??  엄청 자극적인데 너무 맛있어요!!

순두부찌개에 라면을 더한 느낌..?
특이한데 익숙한 맛!

기본도 충분히 매콤했어요!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매운 정도




이렇게 으깬순두부+간돼지고기 듬~~~~뿍!
진짜 최고..
근데 뭐가 순두부고 뭐가 간돼지고기인지
육안으로 구분이 되진 않아요ㅋㅋ
맛만 있음되죠!!!


뜨거우니까 더 맛있어요!!
제 입맛저격이예요.

가까우면 엄청 자주갔을거예요.

으깬 순두부에 간이 배여서 밥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일케 밥 비벼먹음 꿀맛이라구여ㅠ
짭짤해서 밥이 더 꿀떡꿀떡 넘어가요ㅋㅋ
맛있어서 밥도둑ㅋㅋ간이 세서 밥도둑 ㅋㅋ




한공기 뚝딱..! 싹싹 긁어먹기..
저 원래 밥 한공기에 완뚝은 부담스러운 사람인데
싹싹 긁어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네요!

저는 진짜 너~~~~무 만족했답니다!!!!!!

 

추천추천!!!!


근데
엄청 기대하고가면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대맛도리를 찾으신다면 실망하실지도!
옴청 맛있지만 갈치조림이 아닌 순두부찌개라는  점을 감안하시구

고기고기한 음식을 찾으신담 비추!
그리고 건강한 음식 추구하시는 분들도 비추!

저처럼 짜빠게티나 불닭볶음면정도로
세상 만족하시는 소박쟁이들께는 추천합니다.
그리고 순두부찌개 좋아하셔도 추천!
색다를거예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